전현무랑 공개 연애했던 아나운서 “요즘 이렇게 지냅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 이혜성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 공개
과거 15살 연상 전현무와 공개 연애

출처 : YouTube@혜성이, NGO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
출처 : YouTube@혜성이

최근 아나운서 이혜성이 유튜브 채널에 ‘킹받는(?) 가방 특집ㅣ나만 알고 싶은 유니크한 가방ㅣ여름맞이 쇼핑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헤성은 여름에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을 소개했다.

이혜성은 지난해 3월부터 유튜브 채널 ‘혜성이’를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일상 브이로그와 다이어트, 빵집 투어 등을 주제로 영상을 게재하고 있다.

특히 이혜성은 ‘빵순이’로 유명한만큼 유튜브 영상을 통해 남다른 빵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 Instagram@amazingc0met

이혜성은 tvN ‘온앤오프’ 출연 당시에도 빵집 투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재학 시절 단골 빵집이었던 곳을 소개했다.

당시 이혜성은 전현무와 열애 중이던 때로 “무인도에 전현무와 빵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이냐”라는 질문에 빵이 더 좋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이혜성은 지난 2019년 전현무와 열애설이 났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15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약 3년간 공개 연애를 이어갔다. 이혜성은 전현무와의 열애설로 큰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며 ‘전현무의 연인’으로 소개됐다. 전현무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연인이었던 이혜성을 언급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혜성에게 개인 카드를 줄 정도로 각별한 사이였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출처 :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혜성은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 출신으로 전현무의 후배이다. 또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다.

전현무와 결별 후 이혜성은 SNS를 통해 머리를 단발로 자른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결별 직전에는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책 글귀를 올리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amazingc0met
출처 : KBS2 ‘해피투게더4’

한편 이혜성은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근무했다. 2020년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전향했다. 이혜성은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 C&C와 공식적으로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이혜성은 프리랜서 선언 이후 방송에 출연해 본인의 위치가 애매해져서 퇴사했다고 밝혔다. 이혜성은 KBS 아나운서로 재직 중일 당시 연차수당 부당 수령으로 논란이 된 바 있다. 그는 “팩트를 말씀드리면 기사에 난 것처럼 1000만원을 부당수령 했다든지, 휴가를 가놓고 휴가 처리를 0일로 처리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아나운서실에서 휴가표를 기재하는 방식은 두 가지로 휴가 신청표에 수기 작성 후 ESS 시스템에 상신을 하여야 하는데, 저의 경우 수기 작성만 하고 시스템 상신을 누락했고 이는 명백한 저의 부주의이며 잘못”이라고 해명했다.

현재 이혜성은 MC 및 광고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1
화나요
2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