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대한민국 대표 미남, 인도네시아 시상식 참석하자 이런 반응 폭발했다

0

인도네시아 시상식 참석한 차은우
등장만으로 환호 쏟아져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도 실물 보고 놀라

youtube@onyamaya / TV리포트
instagram@fantagio_official

인도네시아 시상식에 참석한 차은우를 바라본 현지 배우, 방청객들의 반응이 화제다.

지난 2018년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인도네시안 티브이 어워즈 2018(INDONESIAN TV AWARDS 2018)’에서 차은우가 특별상을 받았다.

이날 차은우 등장 전부터 방청객들의 기대감 부푼 얼굴이 비쳤다.

차은우가 호명된 후 등장하자 모두 일제히 환호를 보냈다.

유명 여배우들도 차은우를 보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쓰러지는듯한 리액션을 취했다.

앞에서 시상하는데도 방청객들이 뒤에 앉은 차은우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는 모습도 보였다.

이후 차은우는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하루를 여는 기분 좋은 소식 도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은우가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엑스포츠뉴스

차은우의 실물이 화제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AAA가요 시상식에서 아스트로의 공연 중 차은우의 얼굴이 무대 옆 큰 화면에 잡히자 동료 연예인들을 일제히 감탄했다.

6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린 프랑스의 현대미술가 장 미셸 오토니엘의 개인전 ‘장-미셸 오토니엘: 정원과 정원’에서 차은우의 사진, 영상 등 목격담이 쏟아졌다.

특히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 속에 장 미셸은 단독사진을 찍던 차은우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어 화제가 됐다.

Olive, tvN ‘달팽이 호텔’

차은우 실물에 대해 연예인들 소감이 쏟아지기도 했다.

‘달팽이 호텔’에 차은우와 함께 출연한 이경규는 “물어봐도 될지 모르겠네”라고 물어본 뒤 차은우를 빤히 쳐다보며 “얼굴에 손을 댄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차은우가 아니라고 답하자 “얼굴 천재라고 듣긴 들었는데 보는 순간 진짜다”라며 얼굴의 아인슈타인이라 말했다.

같은 그룹 멤버인 문빈 또한 “제가 태어나서 본 사람 중에 가장 잘생겼다. 걔는 심지어 안 씻어도 잘생겼다”며 감탄하기도 했다.

‘슈가맨2’에서는 함께 출연한 레드벨벳 조이가 차은우의 등장에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아우 어떡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차은우와 눈싸움을 하게 된 웬디는 차은우를 보기 힘겨워하는가 하면 “어머”, “와우” 등 현실 감탄사를 내뱉어 유재석과 유희열의 지적을 받기도 했다.

판타지오뮤직
판타지오뮤직

차은우는 아스트로의 멤버로 서브 보컬을 맡고 있으며 현재 배우 활동도 하고 있다.

아스트로는 지난 5월 정규 3집으로 ‘Drive to the Starry Road’를 발매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인 팬 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을 성황리에 마쳤다.

팬 미팅 투어는 태국, 필리핀, 일본, 한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1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