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임영웅과 싸운 적 없어” 불화설 휩싸였던 트로트 가수, 드디어 입 열었다

16

트로트 가수 이찬원
‘모 동료 가수와 싸웠다’ 가짜 뉴스
“임영웅과 싸웠나?” 손사래 치며 부인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instagram@mee_woon_sanae
instagram@mee_woon_sanae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황당한 가짜뉴스에 해명했다.

8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서는 가짜뉴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찬원은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관해 이야기했다. 먼저 ‘톡파원 25시’ 홍상훈 PD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줬지만 끝내 갚지 않았다는 소문에 대해 “PD님 어머님이 너무 놀라셔서 ‘돈 빌렸나?’라면서 연락이 왔다더라. 그걸 믿으셨다”며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또한 “제가 모 동료 가수와 크게 싸웠다는 뉴스를 몇백 개 봤다”고 털어놨다. 이에 전현무는 “임영웅과 싸운 적 없지?”라고 넌지시 물었고 그는 “없다. 이렇게 알고 있다”며 불화설에 손사래를 쳤다.

이찬원은 앞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임영웅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그는 함께 출연한 강승윤이 허각과 나란히 우승한 것에 아쉬움을 드러내자 “솔직히 허각 씨랑 경연 프로그램에서 붙어서 내가 이기는 상상을 해 본 적 있지 않나”라고 질문했다.

instagram@mee_woon_sanae

이어 이찬원은 “저도 임영웅 씨 꺾는 상상을 얼마나 많이 하는데. 임영웅 씨 이겨서 내가 1등 하는 장면이 꿈에도 나온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이찬원은 동료 트로트 가수 영탁과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찬원의 신곡을 발매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가 안 좋아졌다는 것이다. 지난해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영탁은 이찬원에 대한 섭섭한 감정이 있음을 털어놨다.

영탁은 “내가 찬원이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 2곡 정도 있다. 찬원이가 그 곡을 방송에서 거의 1절까지 불러 많은 사람이 알게 해놓곤 다른 분 노래로 앨범을 내더라”고 토로했다.

그래도 영탁은 막상 이찬원의 곡을 들어보니 자신이 만든 곡보다 훨씬 좋더라며 “찬원이가 정말 현명하게 선택을 잘했다. 응원하고 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줬다.

이찬원과 영탁은 서로의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을 정도로 알려진 절친 사이다. 영탁은 이찬원의 집에 자주 놀러 가 SNS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instagram@mee_woon_sanae

이찬원, 임영웅, 영탁은 모두 2020년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유명세를 얻게 됐다. 당시 ‘미스터트롯’은 중장년층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고 시청률 35.7%를 기록했다.

특히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까지만 하더라도 대학생이었다. 그는 영남대학교에서 경제 금융학을 전공했으며 휴학하고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다.

그는 2020년 3월 14일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같은 날 임영웅은 1위, 영탁은 2위를 차지했다.

어린 시절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려온 이찬원은 학창 시절 KBS1 ‘전국노래자랑’에만 4번 출연했다. 그가 트로트 가수를 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와 외할머니의 영향이 크다.

이찬원의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가 꿈일 정도로 트로트를 좋아했지만 이찬원의 할아버지가 반대해 꿈을 접었다. 이찬원 또한 군대를 제대하고 전공에 맞게 직업을 선택하려 했지만 외할머니가 그의 마음을 돌렸다.

instagram@mee_woon_sanae
엑스포츠뉴스

그는 앞서 진행한 한 인터뷰에서 “제 마음을 다시 붙잡아주신 분은 바로 외할머니다. 외할머니가 사시는 상주에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고 ‘찬원이가 이 무대에 섰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비셨다고 하시더라. 그래서 할머니를 위해 무대에 섰다. 예심 마지막 번호 499번이었는데 이때 1등을 하게 됐다. 때마침 ‘미스터트롯’ 예선전에 대한 소식을 듣고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근 이찬원은 7월 5주차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25주 연속 2위를 차지했다. 8월 5일 아이돌 차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집계된 평점 랭킹에서 22만 2454표를 얻으며 2위를 기록했다.

무려 25주 연속 1위 기록이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이찬원은 임영웅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좋아요'(2만 1772개)를 받았다.

한편 해당 차트 1위는 임영웅(54만 8854표)이었다. 임영웅은 ‘좋아요’에서도 가장 많은 5만 2621개를 받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7
좋아요
86
감동이예요
6
화나요
13
슬퍼요
11

16

  1. 가짜뉴스가 우리 찬또처럼 착한사람을 잡네요 믿지도 않지만 앞에 제목에서 깜짝 놀랬음 이런 제목은 좋지않아요

    응답
  2. 손주처럼 살갑고 귀여운
    이찬원씨 노래도 너무 잘하고
    사랑스러워 깨물어 주고 싶어요

    응답
  3. ㅋ ㅋ ㅋ참내 농담도 모할따.

    응답
    • 이찬원 씨 넘넘, 좋아요
      사랑합니다

      응답
    • 착한 찬원씨 너무많이 좋아해요
      하이팅 입니다

      응답
  4. 이찬원 응원합니다

    응답
  5. 영웅님은 언제나 인기최고

    응답
  6. 이찬원씨 늘 응원하고 있으니 개의치말고 열심히 노래불러요.

    가짜뉴스 좀 퍼트리지마세요. 나쁜사람들 같으니라고ㅡ

    응답
  7. 물론 사회생활에도 어떤 무엇을 했던 서로서로 의좋게서로간에 다른사람 것도불러보고 이해하고 밖꿔서 분르면서 칭찬도 하고 의좋게 삶으로부터 잘 지내시고 건강하시고 늘 건강만을 위해 필요한 건만 생각하고 열심히 고생한 노력끝을 봐야지요.의형제처럼 잘 지내시고 평안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우리 멋쟁이 가수들.서로사랑 하고 의 좋게 생활 하면서 건강만을 위해 보내세요.감사합니다 여러분들.힘내세요 확인

    응답
  8. 찬원이는 너무착하다.
    그런데 불화설을 주장하는 것은 흠집내기 위한 모함이다

    응답
  9. 사랑해요 할머니 가 힘들어도 우리찬원이 사진만보아도 행복해요정말 감동이에요 앞으로 영원히 할머니 가슴 속 에있을게요 사랑해요 💜 ❤️ 😘 💕 💗 💖

    응답
  10. 땬따라들 관심없으니까 뉴스에서 제발 사라져줘

    응답
  11. 찬원이 넘 예의바르고 예뻐요~울 막내아들하자.

    응답
  12. 가짜뉴스. 그런거 좀. 안했음 좋겠어요
    이찬원님. 그런 뉴스는. 그냥 확 무시ㅈ해요
    찬원님. 펜들은. 그런 가짜 뉴스에. 그냥
    콧 방귀. 낌니다

    응답
  13. 찬원씨ㅡ착한ㆍ우리영웅님끌어들이지마세요ㆍ얼마나ㅡ인성이착합니까ㅡ각자의ㆍ갈길많열심히가시면되요ㆍ제발ㆍ

    응답
  14. 기사 제목이ㅜㅜ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