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효진 예비신랑’ 케빈오, 사실 이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습니다

1

배우 공효진과 결혼하는
예비 신랑 가수 케빈오
과거 리포터로 활약해

출처: KBS2 ‘연예가중계’
출처: instagram@kevinoh_

공효진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온 예비 신랑 케빈 오가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방송본들이 다시 수면 위로 떠 오르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공효진 케빈 오 커플의 결혼 소식을 전해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효진은 현빈 손예진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결혼 소식을 전해오는 것 아니냐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었다.

그런데 실제로 공효진보다 10살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 오와의 열애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케빈 오는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출신 한국계 미국인으로,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7’에서 우승을 거머쥐기도 했다.

출처: KBS2 ‘연예가중계’

케빈 오의 과거가 재조명되자 그가 과거 ‘연예가 중계’에서 리포터로 해외 스타들을 인터뷰하는 방송본이 재조명되었다.

미국 출신인 케빈 오는 해외 스타들과 유창한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해 훌륭한 리포터로서 방송에서 활약한 바 있다.

그러나 미국에서 살아왔던 케빈 오였기에 한국어에 서툰 면이 있었다고.

그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연예가중계’에서 말실수를 한 적이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해 인간적인 매력을 보였다.

과거 케빈 오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국말이 서툴다며 “진짜 못했었다. ‘케빈 오 혹시 외국에서 오셨어요?’ 하는데 외국이 뭔지 몰라서 ‘저 외계인이에요’라고 할 정도였다”며 웃픈 에피소드를 공유하기도 했다.

출처: instagram@kevinoh_

한편 케빈 오는 지난 17일 “2년 전 한 여자를 만났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인생 최고의 친구이자 소울 메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곧 저는 그녀를 제 아내라고 부르려고 합니다”라며 결혼에 대한 운을 뗐다.

그는 “저희는 이번 가을에 제가 태어난 곳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너무나 사랑받는 여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제 가족과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 식을 올리려 합니다”라며 설명했다.

그는 공효진을 직접적으로 이름으로 언급하지 않았으나 그의 연인을 간접적으로 ‘대한민국에서 사랑받는 여배우’라고 칭한 점이 눈에 띈다.

케빈오는 결혼 소식과 함께 악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악보에는 ‘너도나도 잠든 새벽’이라는 제목과 함께 작곡 케빈 오, 작사 공효진이라는 이름이 적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케빈 오는 “이제 제 인생과 음악에 있어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려 합니다”라며 해당 곡이 현재 작업 중인 새 앨범에 수록될 예정으로 보인다.

출처: instagram@kevinoh_
출처: instagram@kevinoh_

케빈 오가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히자 그의 가족들이 거주하고 있는 뉴욕 자택 또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20년 2월 발매된 케빈 오의 싱글 ‘Anytime, Anywhere’의 뮤직비디오에서 실제 케빈오의 가족이 사는 자택 내부가 공개된 바 있다.

눈에 띄게 넓은 평수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케빈 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타와 피아노 등이 놓인 깔끔한 뉴욕 집 내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국계 미국인 케빈 오는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이후 ‘슈퍼스타K7’에서 우승을 차지해 얼굴을 알렸고 지난 2019년에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5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1
화나요
3
슬퍼요
2

1

  1. 한창나이 케빈오 잘생기고 능력있고 다 가졌는데 넘아깝다 20대와결혼할건데 40대와결혼하다니 맘아프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