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가짜뉴스로 몸살 겪는 ‘운동광’ 남자 연예인이 사는 곳은 여기라는데요

0

김종국·송지효 결혼설 가짜뉴스
‘런닝맨’ 러브라인 인기
김종국, ‘아크로힐스 논현’ 거주

SBS ‘런닝맨’ / SBS ‘미운 우리 새끼’
Youtube@오늘의 연예인 핫뉴스

가수 김종국과 배우 송지효결혼설이 확산하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송지효·김종국, 결혼 이후 이사 갈 집 공개. 김종국 어머니의 공식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고 순식간에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나갔다.

김종국이 콘서트에서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됐다”며 직접 송지효와 결혼을 발표했다는 식이다.

Youtube@김종국 GYM JONG KOOK

그러나 이는 가짜 뉴스로 밝혀졌다.

김종국과 송지효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오랫동안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았다. 김종국이 힘을, 송지효가 지능을 담당하는 캐릭터를 맡으면서 둘을 엮은 러브라인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송지효는 김종국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첫 게스트로 출연하거나 김종국이 출연 중인 ‘미운 우리 새끼’에 패널로 등장하면서 두 사람의 우정을 자랑했다. 이 영상들이 이번 가짜뉴스로 재조명되면서 촬영 장소였던 김종국의 집이 주목받고 있다.

한경닷컴

김종국은 현재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아크로힐스 논현’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복아파트’를 재건축했으며 지난 2014년 12월 입주했다. 최고 30층, 4개 동, 총 386가구 규모이며 전용면적 56㎡·84㎡·113㎡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 단지의 모든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강남대로변의 도심 전망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발코니가 없는 입면 분할 창호가 적용됐다. 단지 저층부에 있는 상가는 전면 유리로 마감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다.

9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정릉역 1번 출구가 도보 300m로 지하철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헬스장, 골프장, 북카페 등이 조성됐다.

SBS ‘런닝맨’
Instagram@my_songjihyo

특히 헬스장 이용은 무료로 제공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 중앙에는 산책로와 조경이 잘 꾸며졌으며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김종국이 2018년 초에 이곳으로 이사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당시 33평(전용 84㎡)을 15~16억 원 수준으로 매수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에는 매매 실거래가 최고 25억 원을 기록했다. 최대 10억 원 오른 셈이다.

한편, 최근 많은 연예인이 가짜 뉴스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 황당한 내용의 가짜 뉴스들은 연예인의 이미지 타격뿐만 아니라 정신적 고통을 동반해 문제가 될 수 있다. 김종국과 송지효는 이번 사태에 대해 법적 조치 입장을 내놓은 바 없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0
화나요
2
슬퍼요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