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부자 남편’과 결혼한 손연재의 웨딩드레스 가격 알려지자 모두가 경악했다

8

금융맨과 결혼식 올린 손연재
손예진과 같은 브랜드 드레스
축의금 어린이 병원에 기부

Instagram@yeonjae_son
넥스트유포리아

올해 초부터 9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사랑을 키워온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화촉을 밝혔다.

손연재는 지난 주말인 21일 서울의 한 결혼식장에서 가족과 친구,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지만 결혼식에 참석한 스타들의 SNS를 통해 신부가 된 손연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넥스트유포리아

체조 요정 손연재가 선택한 본식 드레스는 엘리사브였다.

손연재는 이날 여성 드레스 디자이너 브랜드 엘리사브의 2023 spring collection을 결혼식 본식을 빛낼 웨딩드레스로 선택했다.

손연재의 드레스는 한쪽 어깨가 사선으로 내려가 어깨와 쇄골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밝게 웃는 신부 손연재와 어우러지며 눈부신 자태를 자랑했다.

Twitter@ELIE SAAB

이 드레스는 ‘세기의 결혼식’이라고 불리는 현빈, 손예진 커플이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 때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이기도 하다.

손예진이 입어 화제가 된 엘리사브는 룩셈부르크 왕세자 비 스테파니가 2012년 결혼식을 올리며 제작에 3,900시간이나 걸린 드레스로 유명하며 중동 재벌가,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엘리사브의 드레스는 개인 맞춤형일 경우 8천여만 원에 달하는 금액이 필요하며 손예진이 착용한 2022 F/W 브라이덜 컬렉션 신상은 국내 최초 착용으로 금액은 약 3천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다.

이 브랜드가 손예진 드레스로 유명해진 이유는 손예진이 선보인 웨딩 화보 속 드레스 중 하나인 엘리 사브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손예진이 엘리 사브 의상을 입었다고 자랑하는 글을 올려 4,000개 가까운 ‘좋아요’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Instagram@ireneisgood / shinsjsj
Instagram@ireneisgood

한편 결혼식에 참석한 스타들의 아낌없는 축하가 연일 이어졌다.

운동선수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너무 예쁜 새신부 행복하게 잘 살아♥”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또한 모델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하늘에서 내려온 요정 신부”라며 손연재와 신부대기실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결혼식을 성황리에 마친 손연재는 22일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 측을 통해 “결혼식 축의금 5,000만 원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 기부한다”라고 축의금 기부 의사를 밝혀 박수받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7
좋아요
32
감동이예요
17
화나요
18
슬퍼요
15

8

  1. 축의금 기부까지…맘씨도 예쁘네..축복합니다 행복하세요~

    응답
  2. 손예진보다 드레스 훯~~~씬 이쁘다. 김연아 은근히 긴장하겠네. ㅋ

    응답
    • 정신 괜찮으세요? ㅋㅋㅋ 지 자존감낮은걸 어따 들이밀엌ㅋㅋㅋ 김연아가 손연재를 뭐히러신경써 ㅋㅋㅋㅋㅋㅋ

      응답
      • 연재가 어려서 그런지 예쁘긴 함.
        가장 예쁜 시기인 듯

        응답
    • 응답
  3. 손연재 신부는 아름다운 마음까지 보여 주네요.
    결혼 축하하고 행복하게 사세요

    응답
  4. [서울=뉴시스] 김제이 기자 = 미국 헤지펀드 율리시스의 3년 전 투자 내역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율리시스 캐피털은 최근 결혼식을 올린 손연재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의 남편 이준효씨가 대표이사로 있는 미국 헤지펀드다.

    24일 가상자산업계에 따르면 테라폼랩스는 지난 2019년 6월 미국 헤지펀드 율리시스캐피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율리시스캐피털이 테라폼랩스의 루나 코인을 받고 투자금을 주는 방식이었다. 투자 규모는 비공개로 진행됐다. 율리시스 캐피털은 당시 1조7000억원 규모의 운용자산을 보유하고 있던 헤지펀드다. 이준효 율리시스캐피털 대표는 2019년 당시에는 율리시스 캐피털의 이사로 재직 중이었다.

    이 대표는 테라폼랩스에 투자 당시 “테라 블록체인 기술은 국내 간편결제 앱에 이미 접목돼 있고 출시된 지 얼마 안 됐지만, 벌써 10만유저를 모았다”며 “이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보기 힘든 숫자인만큼 블록체인 기반 테라의 비즈니스 모델이 시장에서 검증된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테라의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과 스테이블 코인 모델을 높이 평가한 것이다.

    2019년은 테라폼랩스는 권도형 대표와 신현성 대표가 공동대표 체제로 함께하며 공격적으로 투자를 유치하던 시절이었다. 앞서 2018년 4월에는 두나무 역시 투자전문 자회사 두나무앤파트너스를 통해 2000만개의 루나를 투자로 취득한 바 있다.

    율리시스캐피탈은 테라폼랩스 외에도 글로벌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더키트, 블록체인 프로젝트 퀸비컴퍼니, 코스모체인, 블록체인 프로젝트 반타 등 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에 투자를 집행해오고 있다.

    한편, 현재 이준효씨는 율리시스 캐피털의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며, 손 전 국가대표와는 지난 21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김제이 기자(jey@newsis.com)

    응답
  5. 손연재가 뭔 부자남편에 팔려갔냐? 기사 제목 꼬라지 하고는 걍 지 수준에 맞는 남자랑 결혼한거지 손연재도 국대였는데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