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살 되자마자 공개 연애했던 김구라 아들, 이번엔…

5

김구라 아들 그리가 밝힌 첫사랑
아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개 열애
김구라 아들 그리 공개 열애 후유증

출처 : YouTube ‘그리구라’, Instagram@greestvg
출처 :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김구라 아들 그리가 첫사랑에 대한 솔직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첫사랑에게 이별을 리콜하는 사연이 공개됐다.

출연진들은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그리는 “만났던 분이 계시지만, ‘첫사랑을 한 건가? 아니면 아직 못 만난 건가?’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양세형은 “어떤 것이 첫사랑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저는 그 사람을 생각했을 때 잠 못 든다면 그게 첫사랑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리는 “그 정도로 누군가를 좋아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연애는 하면 할수록 배워가는 것 같다”라며 청춘다운 답변을 남겼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그리는 지난달 방송분에서도 열애에 대한 솔직한 경험담을 털어놔 눈길을 끈 바 있다.

당시 그리는 외국인 여성과 사귀었던 경험을 공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는 “상대는 일본 여성이었다. 제가 일본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많이 봐서 그런지, 신기하게 여성분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었고 어느 정도는 대화가 통했었다”라며 일본인 여성과 만났던 일화를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여성분과 맞춰가는 재미가 있었다. 그런데 서로 문화가 다르지 않나. (현실적인 문제로) 그 여성분과 합의 하에 헤어졌다. 그래서 저는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는 말을 믿지 않는다”라고 가치관을 전했다.

출처 : Youtube@그리구라

앞서 그리는 한 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3년간 공개 열애를 했다가 이별한 경험도 있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 열애를 하게 된 이유를 아빠 김구라로 꼽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당시 그리는 “연애사에 관심 없는 척하더니 방송에 나와서 이야기하더라. 아버지가 ‘집에 들어오니 그리와 여자 친구가 단둘이 방에 있더라’ 등 MSG를 잔뜩 첨가해 방송에서 수다 떠는 바람에 강제 공개 연애가 되어버렸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개 연애를 할 생각도 없었는데 공개 연애를 하게 됐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출처 : Instagram@greestvg

실제로 그리는 공개 열애를 끝낸 후 “연애할 때 둘만 좋으면 된 거지, 굳이 공개할 필요가 있느냐. 만약 밝혀지면 숨기지는 않겠지만, 직접 나서서 밝히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상대방이 피해를 많이 보는 것 같아서 다신 공개 열애를 안 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구라 아들로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에 입문해 큰 사랑을 받았던 그리는 현재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예능인으로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4
좋아요
1
감동이예요
4
화나요
19
슬퍼요
6

5

  1. 넌 니아버지가 막말한거 갚으려면 아직멀었댜

    응답
  2. 싫증을 빨리내는건지 아님 아빠 영향인지 자꾸 여자 갈아치는건 젊은나이에 믿음이 안가네요 공개하지말고 연애를하든 결혼을하던지 해라

    응답
    • 미친것들 20대에
      연애 몇번한게
      뭐 당연한거 아닌가

      응답
    • 다른연예인은 그렇게 까대도 지새끼 더러운건 안까는 우리 김구랔ㅋㅋ

      응답
  3. 연예인이란
    직업을 대물림하려는것인가?
    노래를 잘 하는것도.
    재미있는것도 아니고
    저런 애를 자꾸 출연시키는것도
    이해되지 않는다.
    김구라도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 않는가?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