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4살 전성기에 원더걸스 탈퇴한 리더, ‘진짜 이유’ 밝힌다고 돌아왔다

0

원더걸스 탈퇴한 선예 근황
데뷔 15년 만에 첫 솔로로
탈퇴한 ‘진짜 이유’ 언급해

출처 : 조이뉴스24, tvN ‘엄마는 아이돌’
출처 :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또다시 한국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일 선예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오은영 박사와 만나 남편, 아이들, 그리고 아이돌 선예로서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선예는 이날 방송에서 지난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한 진짜 이유를 밝힐 예정이다.

선예가 밝힌 원더걸스 탈퇴 이유를 들은 오은영 박사, 정형돈, 박나래, 이윤지는 물론 현장에 있는 많은 이들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에 선예가 24살이었던 어린 시절, 원더걸스 전성기를 이끌면서도 탈퇴를 결정했던 당시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07년 원더걸스 리더로 데뷔한 선예는 2012년 선교사 제임스 박과 3년째 열애 중임을 밝히며 결혼 발표했다.

전성기 아이돌이 결혼 발표했다는 충격에 이어 선예는 임신 소식까지 전했다.

선예는 2013년 “생명의 신비와 경이로움을 경험한 세상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저희에게 허니문 베이비를 허락하셨어요”라며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렸고, 2015년 원더걸스를 탈퇴했다.

탈퇴 당시 선예는 “지난 시간 동안 제가 리더라는 책임을 충분히 다하지 못하고 늘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려서 다시 한번 미안하고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도록 하겠다.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제게 바라시는 원더걸스로서의 모습을 보실 수 없겠지만 앞으로 저도 좋은 때에 여러분께 또 좋은 모습으로 다가오겠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instagram@sunye.m

이후 선예는 캐나다에서 거주하며 육아에만 힘썼으나 2018년, MBC ‘복면가왕’을 통해 무대에 서며 연예계 복귀를 선언했다.

그러나 곧 셋째 임신 소식을 알렸고, 다시 캐나다로 돌아간 선예에게 일부 팬들은 섭섭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난해 tvN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다시 돌아온 선예는 여전한 무대 매너, 실력 등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선예는 짧은 기간 동안 한국에 머물며 tvN ‘엄마는 아이돌’,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MBC ‘라디오스타’, KBS2 예능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등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출처 : tvN
출처 : instagram@sunye.m

이후 “이제 예능 탐험은 끝났다. 이제 또 엄마로 열심히 살면서, 일도 열심히 하고 무엇보다 음악으로 좋은 일들 많이 만들어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캐나다로 돌아갔다.

지난달 선예는 또다시 한국에 돌아와 데뷔 15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을 발표했고, 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앞서 선예는 “사실과는 다른 여러 기사와(한 번도 제 입으로 은퇴를 선언한 적 없습니다) 뾰족한 댓글들 또한 잘 알고 있지만 무엇이든 적절한 타이밍에 최선의 모습으로 가수라는 직업에 대한 부끄러움이 없도록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라며 은퇴설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본인이 밝힌 대로 연예계 은퇴 대신 잦은 방송 활동, 앨범 발매까지 선보였지만 반복적으로 사라졌다 나타났다를 반복하는 모습이 일부 팬들은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또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선예가 원더걸스 탈퇴의 ‘진짜 이유’를 뭐라고 밝힐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1
감동이예요
1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