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뜨밤 보내겠다” 남편 발언에 14살 연하 아내가 보인 현실 반응

0

14살 연하와 결혼한 이지훈
낙지 먹더니 “뜨밤 되겠다”
아야네 “2세 준비 중”

출처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Instagram@ayamiu1209

가수 이지훈이 한국어 통·번역사로 일하고 있는 일본 국적의 14세 연하 아내 미우라 아야네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다.

또한 지난 6월에는 결혼 1년 만에 처가가 있는 일본에서 또 한 번 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댄스 가수 겸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이지훈의 결혼 소식은 국적과 나이 그리고 아야네의 출중한 외모로 주목받았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가수 김준수가 뮤지컬 배우로 함께 활동 중인 손준호, 이지훈 출연했다.

세 사람은 갯벌 체험 후 근처 식당에서 몸보신으로 유명한 낙지 요리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유일한 미혼인 김준수는 8살 연상 김소현과 결혼한 손준호와 14살 연하 아야네와 결혼한 이지훈에게 각각 연상, 연하의 장단점을 물었다.

이에 이지훈은 “단점은 하나도 없는 것 같은데. 이게 단점이 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에너제틱하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손준호는 “아까 밤에 어쩌고 하더니 안 되는구나. 낙지 40마리 추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샀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어 앞다투어 아내 자랑을 하던 이들은 손준호의 제안으로 이지훈이 아내 아야네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내 아야네가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전화를 받자 이지훈은 “바지락 고추장찌개에 낙지를 듬뿍 넣어 먹어서 오늘 아주 뜨거운 밤이 되겠다”라고 능청스러운 멘트를 날렸다.

그때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다행이다”라고 말해 세 사람을 빵 터지게 했다. 아야네는 “오늘 힘들었으니까”라며 다행이라고 말한 이유를 정정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Instagram@ayamiu1209

또한 이지훈이 자신이 몇 점짜리 남편이냐고 묻자 아야네는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대답했다.

다시 태어나도 이지훈과 결혼할 것이냐는 손준호의 질문에는 “네”라고 대답했다가 잠시 뒤 “좀 젊을 때 결혼할까 보다”라고 말을 바꿨다.

이에 손준호는 “낙지를 먹여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그러냐”라고 농담을 했다. 김준수도 “밤에 형이 좀 힘들기는 하신가 보다”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근 아야네는 SNS에서 2세 관련 질문에 “이제 준비 중이에요! 아기가 찾아오는 건 저희 능력 밖의 일이라 기도하며 잘 준비 중입니다”라며 2세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