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착 달라붙는 레깅스 입자 드러난 이상화 반전 몸매에 네티즌 반응

0

“빙속 여제의 꿀벅지”
전 스피드스케이팅 여제 이상화
남다른 허벅지 훈련 비결

출처 : Instagram@sanghwazz
출처 : Instagram@sanghwazz

전 스피드스케이팅 여제 이상화가 미국에서 지내는 근황을 전했다.

이상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보세요 나 미국이얌. 운동복 최고“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이키 브랜드의 하얀 크롭 티셔츠와 운동화, 카키색 레깅스로 스포티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상화가 보였다. 이상화는 한 대형마트에서 과자 박스를 들고 전화 받는 척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녀는 우리나라 스피드스케이팅 대표 운동선수답게 탄탄한 꿀벅지와 군살 하나 없는 몸매로 건강미를 과시해 시선을 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운동복 입은 사람 중 최고 예쁜 여자분이세요. 멋져요”, “언니 미국에서 뭐 해요!! 얼른 한국 와주세요~ 그나저나 사진은 강남 님이 찍어주신 건가요?? 두 분끼리 장난치는 모습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고 웃겨요”, “누가 운동선수 아니랄까 봐. ㅠㅠㅠ 몸매가 아주 미치셨네요! 카키색 소화하기 힘든데 상화 님이라 소화할 수 있는 듯! >0<”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sanghwazz

이외에도 이상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운동과 관련된 게시글을 자주 올려 화제를 모은다.

이상화는 지난달 “컬러풀한 날씨 그리고 사진 찍어주고 있는 강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반려견을 품에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이키의 검은색 민소매 브라탑과 흰색 트레이닝복 바지를 매치해 꾸준히 자기관리 하는 일상을 보였다.

출처 :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한편 이상화는 작년 8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117회에 출연해 서울 태릉 맛 기행이 그려졌다.

해당 방송에서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팅 시작 계기를 묻는 허영만에게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했다. 당시 저희 친오빠가 방과 후 특기 활동으로 스케이트를 했다. 학교 끝나고 롯데월드에 가서 스케이트를 하는 게 너무 보기 좋아 저도 시켜달라고 졸랐다”고 대답했다.

이어 그녀의 트레드 마크인 근육질 허벅지에 대해선 “타고난 것이라기보다는 노력”이라고 전했다. 이상화는 “저희 엄마, 아빠도 되게 마르셨고 저희 집안엔 운동이 없다. 저만 이렇게 된 것. 저는 심한 운동을 하고 앉아있었다. 두꺼워지라고. 당시에는 두껍고 큰 게 추세였다. 저는 중학교 때부터 그렇게 했다“며 남다른 허벅지 훈련 비결을 밝혔다.

출처 : Instagram@sanghwazz
출처 : 본부이엔티

한편 이상화는 2019년 10월 그룹 M.I.B 출신 가수 강남과 결혼했다.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던 남편 강남은 올해 초 대한민국으로의 귀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귀화 시험에 합격해 너무 행복하다”며 “한국 이름을 어머니 성을 따라 권강남으로 할지, 아내 성을 따라 이강남으로 할지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강남은 지난달 22일 SBS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에 출연해 “제 와이프, 상화 씨가 국가대표에 나라를 빛낸 분이잖냐. 제가 그 도리를 지키고 싶어서 귀화를 결심했다. 또 어머니도 한국인이라 자연스럽게 귀화하게 됐다”며 국인으로 귀화한 이유를 전했다. 이어 “이제 7월 말이나 8월쯤에 드디어 대한민국 국민이 된다. 총 3번 시험을 볼 수 있는데, 세 번 꽉 채워서 마지막에 붙었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2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