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이었다고?’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 7살 딸 공개한 유부남 훈남 배우

0

배우 신성록이 공개한 7살 딸
신성록 유부남인 줄 모르는데
유부남 신성록 결혼 강력 추천해

출처 : instagram@psj3408
출처 : instagram@shin_sung_rok

배우 신성록이 딸과의 근황을 전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달 31일 신성록은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내가 올린 스토리를 리그램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성록은 본인이 출연한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에 방문한 딸과 사진을 찍은 모습으로, 딸을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이 여심을 저격했다.

신성록 딸은 원피스와 구두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아빠 못지않은 남다른 비율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성록 앉아있는데도 비율 무엇?”, “신성록 딸이 있다니… 결혼한 줄도 몰랐는데”, “신성록 유부남이라고?”, “결혼도 몰랐는데 딸 7살이라니…” 등 반응을 전했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훈훈한 이미지, 남다른 비주얼,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신성록은 평소 미혼 이미지가 강해, 결혼 사실이 언급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성록은 “많은 이들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다”라는 말에 “결혼도 했고, 아내와 딸이 있는 가장이다. 선거 유세하듯이 널리 알리지 않았을 뿐이다”라고 밝혔다.

신성록은 과거 방송에서 결혼 당시 장면을 공개하며 “바닷가에서 결혼식을 했다. 성혼선언문 하니까 하늘이 환해지더라. 좋은 의미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 신성록은 “저희가 10여 년의 결혼 생활 후 다시 리마인드 웨딩하려 합니다”라며 리마인드 웨딩 청첩장을 적는 시간을 갖던 중 그동안의 결혼 생활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다.

출처 : instagram@shin_sung_rok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사랑꾼 신성록은 인터뷰를 통해 ‘결혼’으로 인해 달라진 삶에 대해서 전하기도 했다.

당시 신성록은 “결혼 이후 배우 활동이 안정됐다기보다 결혼 이후에 모든 부분에 있어서 나아진 것은 맞는 것 같다. 배우로서 연기하면서 더 여유가 생기기도 했고 성격적인 부분도 크게 변화됐다. 이런 부분들이 그전보다 더 좋아졌다”라고 고백했다.

출처 : SBS ‘집사부일체’
출처 : instagram@shin_sung_rok

딸과 관련된 질문에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딸을 위해서도 더 열심히 해야 하고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돼야 한다는 생각도 있다”라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결혼도 아내를 사랑하기 때문에 한 거고, 딸도 사랑하기 때문에 낳은 것 아니겠나. 그래서 낳은 자식인데 얼마나 예쁘겠나. 바보가 될 수밖에 없다. 제 삶의 의미가 가족밖에 더 있겠냐”라며 애정을 전했다.

한편 신성록은 지난 2016년 비연예인 여성과 하와이 리조트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같은 해 11월 딸을 품에 안았다.

신성록은 최근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을 시작했으며, 지난달 종영한 MBC ‘닥터로이어’에도 출연해 활약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