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왜..’ 갈수록 과감해진다는 현아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한 장

0

현아♥던 대놓고 진한 키스해
던, 상의 탈의로 화려한 타투 자랑
두 사람 결혼설 연이어 화제

출처 : Instagram@hyunah_aa
출처 : Instagram@hyunah_aa

연예계 대표 커플인 가수 현아와 던이 ‘프렌치 키스’하는 모습을 화끈하게 공개했다.

지난 25일 새벽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유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뮤직 페스티벌 ‘보일러룸 서울 2022’에 참석,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다른 사진에서 현아와 던은 애정 담긴 눈빛으로 서로 어깨동무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가장 화제 된 사진은 이들이 진하게 키스하는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욕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힙과 섹시하면 떠오르는 가수에 맞게 공유된 이들의 일상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게 충분하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얘네 커플 아니면 충분히 욕먹을 사진인데, 세상 너무 힙하고 잘 어울려서 욕은 무슨 부럽기만 함… 예쁘게 사귀어줘서 고마워요~ 얼른 결혼 소식 듣고 싶습니다”, “둘이 성향이 진짜 잘 맞는 것으로 보여서 너무 부럽다. 현아 머리 원더걸스 때 생각나서 강제 추억 여행 떠남”, “너무 섹시하고 닮은 커플… 여러 번 말했지만, 둘이 진짜 행복해 보임. 눈코입 다 닮았어ㅋㅋㅋㅋㅋㅋ 둘이 듀엣곡 또 발매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hyojong_1994

이외에도 던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의 탈의한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던은 상의를 탈의한 채 그림을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완성 작품이 아니라 정확하게 어떤 그림을 그린 지는 모르겠지만 하늘색 배경에 핑크, 베이지색을 사용해 그림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상의 탈의로 드러난 몸에 화려하고 힙한 타투가 그의 매력을 더 부각시켰다. 블랙부터 컬러감 있는 형형색색의 타투들과 장소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처 : Instagram@hyojong_1994

6년째 연애 중인 이들은 얼마 전 결혼 의혹을 제기할 만한 글을 게재해 궁금증을 모았다.

이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링이 끼워진 두 사람의 손 사진과 함께 `MARRY ME`라는 프러포즈의 뜻이 담긴 짧은 글을 작성했다.

작성된 게시글에 함께 첨부된 영상에서 현아와 이던은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로 추측되는 반지를 끼고 있다.

이후 현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영상을 올리면서 “당연히 YES지”라는 글을 게재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두 사람의 결혼설부터 여러 말들이 오갔다.

또한, 지난해 10월 현아가 동료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았던 일화가 재조명되면서 다시 한번 두 사람의 결혼설이 빠르게 확산됐다.

출처 : Instagram@hyunah_aa
출처 : Instagram@hyunah_aa

한편 현아는 지난 7월 20일 1년 6개월 만에 미니 8집 ‘나빌레라’를 발매, 던은 6월 신곡 ‘Stupid Cool(스튜피드 쿨)’을 발표했다.

더불어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첫 번째 듀엣 앨범 ‘1+1=1’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PING PONG(핑퐁)’ 뮤직비디오가 지난 8월 9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 받고 있다.

또한, 이들은 최근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만료 후 함께 회사를 나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