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이 절친 김구라 딸 돌잔치에 낸 축하금, 상상을 초월한다

0

김구라 딸 돌잔치
서장훈 ‘200만 원’
짠돌이 염경환도…

출처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출처 : Instagram@greestvg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그리가 이복동생인 여동생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가 됐었다.

김구라는 그리의 친모인 전 부인과 2015년 협의 이혼을 한 뒤 2020년 12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 1년 만에 늦둥이 딸을 얻었다.

그리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 동생!!! 생일 축하해!!! 어서 커서 에버랜드 가자”라며 여동생과 함께 찍은 돌잔치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이를 본 김구라는 방송에서 그리에게 ‘동생을 이용하지 말라’라며 경고를 보냈는데 그가 최근 유튜브에서 늦둥이 딸의 돌잔치 비하인드를 밝혔다.

김구라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청담동, 한남동 비켜라 일산 식사동이 있다! 김포와 인천이 탐내는 이 동네의 매력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김구라는 해당 영상에서 둘째 딸의 돌잔치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김구라는 골프 연습장을 찾아 남창희와 만남을 가졌다. 남창희의 골프 실력에 훈수를 두던 김구라는 “정수 잘 있니? 돌잔치에 왜 안 불렀냐고 전화 왔더라”라며 딸아이의 돌잔치 이야기를 했다.

출처 : Youtube@구라철
출처 : Youtube@구라철

‘결혼은 초 스몰’, ‘돌잔치는 스몰’로 했다는 김구라는 이날 축하금 비하인드도 밝혔다.

그는 “염경환이가 100을 쐈다”라며 “내가 ‘일생이 엄청 짜다’, ‘얻어먹는다’ 했더니 보란 듯이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가장 많이 한 게 미스터 서. 서장훈이다. 서장훈은 확실히 베팅을 하더라. 염경환과 비슷한 레벨이 되긴 싫다. 과감하게 하나를 더 넣더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딸이 돌잡이 때 ‘실’을 잡았다고 언급하며 “역시 저희 아이가 저를 닮았다. 우리 애는 실을 잡았다. 우리 아이가 나처럼 성향이 마이너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출처 :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한편 서장훈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김구라와 인연을 맺었다.

그는 지난해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사석에서 구라와 구라댁을 만나 굉장히 놀랐다”라고 말하며 부부를 따로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서장훈은 “김구라는 아내 앞에서도 시크한 말투가 한결같았다”라며 “그래도 아내에게는 약간 스위트함이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렇지 않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