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살벌한 분위기 보였던 톱모델 부부, 뜻밖의 근황 공개했다

0

이현이·홍성기 부부
결혼 10주년 맞아 데이트
1,000만 원 상당 명품 시계 선물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출처: instagram@lee.hyunyi

톱모델 이현이가 뜻밖의 선물에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최근 이현이와 홍성기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맞이했다. 최근 유튜브 ‘홍빠빠 TV’에서는 ’10주년 결혼기념일과 내 만 40세 생일’이라는 제목으로 브이로그 영상이 게재됐다.

출처: Youtube@홍빠빠TV

영상 속에서 이현이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한껏 꾸민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드레스와 진주 목걸이를 착용한 그는 모델 포스를 감추지 못했다. 남편 홍성기 또한 훈훈하면서도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날 두 사람은 10년 전 결혼했던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오붓한 식사 데이트를 즐겼다. 아이들에게 벗어난 것이 오랜만인지 이현이는 설렘을 숨기지 못하고 미소를 지었다. 여기에 더 들뜨도록 불을 지핀 이가 있으니 바로 남편 홍성기다.

홍성기는 결혼기념일을 기념해 아내 이현이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러나 가격은 결코 낮지 않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무려 1,000만 원 상당명품 시계였기 때문이다.

출처: Youtube@홍빠빠TV

선물을 열자마자 이현이는 “이거 진짜냐”며 입을 틀어막았다. 이에 홍성기는 “진짜다. 돈 좀 써봤다. 결혼할 때 이거 갖고 싶다고 하지 않았냐”냐며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정말 상상도 못 했던 선물인지, 이현이는 결국 감동의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와 찐 사랑이다 진짜… 옛날에 말했던 거 다 기억하고 있는 거 실화?”, “그렇게 방송에서 맨날 티격태격대시는 두 분이지만 역시 결혼한 데에는 이유가 있네요”, “내가 아내였어도 감동받을 듯ㅠㅠ 10주년 축하드려요!”, “친구 같은 부부 항상 보기 좋아요. 잘 어울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출처: SBS
출처: instagram@lee.hyunyi

앞서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살벌한 분위기를 보여준 바 있다. 그날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결혼 10주년을 맞아 데이트하기 위해 집을 나선 모습이었다.

그러나 행복해야 할 결혼기념일은 마냥 좋게 흘러가지 않았다. 오랜만의 데이트에 흥분한 이현이와 달리 홍성기는 계획대로 되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났다. 감정은 격하게 흘러갔고 두 사람은 살벌한 분위기를 보인 바 있었다.

한편 이현이와 홍성기는 지난 2012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2명의 아들이 있다. 두 사람은 현재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며 유쾌하면서도 친구 같은 환상 케미를 뽐내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듬뿍 받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