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마저 충격받았다는 전진의 결혼 전후 모습은 이렇게 달랐다

0

‘술꾼’에서 ‘아내 바보’된 전진
스튜어디스 출신 류이서와 결혼
미혼 시절과 180도 달라진 모습 보여

출처: instagram@yiseo0913
출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신화 멤버 전진결혼 전후 모습이 화제를 모은다.

최근 전진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가 출연하자 이승철과 손호영은 “전진과 결혼 얘기를 한다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 “총각 때 제일 걱정이 많이 되던 친구다”라고 말했다.

그만큼 결혼 전과 후가 180도 달라졌다는 전진. 그 이유는 무엇일까. 전진은 스튜어디스 출신 아내 류이서와의 첫 만남부터 공개했다.

출처: instagram@yiseo0913

그는 “아는 후배가 결혼 소식을 알리려고 만난 자리였다. 그 자리에 아내가 있었다. 영화처럼 후광이 확 나더라. ‘이게 뭐지?’ 싶었다. 연애할 때 ‘이 사람 괜찮다. 만나보고 싶다’하는 거랑은 다르더라”라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어 전진은 ‘신랑수업’ 출연 전에 아내에게 남편 점수를 물어봤다고 했다. 그는 “아내가 그래도 98점~99점이라고 했다. 1점 빠지는 건 약속한 음주량을 어길 때 감점된 거라고 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거의 100점짜리 남편이나 다름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전진은 “오늘 입은 옷도 아내가 꾸며준 옷이다”라며 자랑했다.

출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전진이 류이서에게 이토록 후한 점수를 받을 수 있던 건 그가 아내 바보라는 점도 있겠지만 장모님께 굉장히 잘하는 좋은 사위라는 점도 있었다.

그는 “처음에 인사드리러 갔을 때 처음 뵙는 거니까 장모님이 조금 어색하고 민망하고 어려웠다. 하지만 지금은 친해져서 장모님 집에 2주 동안 있기도 했다. 방귀도 튼 상태다. 방귀로 노래도 할 수 있다. 재밌게 해드리니까 절 편하게 생각하신 것 같다”고 전했다.

전진의 결혼 생활을 듣던 이승철은 “우리 진이가 결혼생활을 얘기하는 것 자체가 믿어지지 않는다. 정말 너무 기특하다”라며 칭찬을 늘어놨다.

출처: YouTube@이마트 LIVE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실제로 전진은 류이서와 만난 뒤 정말 많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그는 지난해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지금 와이프랑 연애할 때 와이프는 일반인이다 보니 연예인에 대한 오해나 편견이 좀 있었다. 그 잘못된 생각과 오해가 너무 싫어서 핸드폰에 저장된 번호를 모두 삭제했다”는 일화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뿐만 아니다. 평소 스트레스는 친구들을 만나 술 먹는 거로 푼다고 한 전진은 “술자리를 싫어하는 아내를 위해 모든 술자리를 청산했다”는 결단으로 남자다운 면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역시 남자는 여자를 잘 만나야 된다는 말이 진짜인가 봐”, “근데 진짜 전진 류이서 만난 뒤로 인상이 바뀜”, “미혼 때랑 달라도 너무 다른 거 아냐?”, “이게 결혼의 찐 장점이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전진은 2020년 9월 류이서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대중에게 얼굴을 비쳤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