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년엔 결혼” 국가대표 개그우먼의 깜짝 선언에 뜨거운 관심 모였다

0

‘맛있는 녀석들’ 강민경 “내년 결혼” 선언
최근 모태 솔로 고백하며 “연애하고 싶다” 말해
송병철, 유민상과 열애설에 “가족 같은 사이”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
출처 :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

12월 9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7회에서는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이 충청북도 제천시를 방문했다.

첫 번째 메뉴인 구절탕을 먹던 김민경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사우나에 온 것 같다. 겨울에는 이렇게 열나는 음식을 먹어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줘야 한다”라고 말해 공감을 끌어냈다.

김민경“나 내년에 결혼할 거다”라고 깜짝 선언해 깜짝 놀란 나머지 출연진들은 “누구랑?”, “가상 인물이야? 실존 인물이야?” 등의 질문이 속출했다.

김민경이 “누구라고 말할 순 없다”라며 “살아있겠지”라고 답해 웃픈 상황을 연출하는가 하면 과연 그의 마음 속 염두에 둔 짝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 instagram@gagkimminkyoung

앞서 김민경은 지난 9월에 결혼한 절친한 동료 오나미의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하며 “행복하면서도 허전하고 기쁘면서도 슬픈 이 감정 뭐지”라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전했다.

그는 “나미야 나도 연애하고 싶다“며 “얼른 고백해”라는 말을 남겨 누군가에게 어서 자신에게 고백하라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지난 5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김민경과 함께 출연한 오나미는 김민경이 모태솔로라고 폭로하며 “빨리 솔로 탈출했으면 하는 마음에 같이 나왔다”고 밝혔다.

이에 김민경은 “썸은 타 본 것 같은데 딱 사귀자고해서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라며 모태솔로임을 인정해 화제가 됐다.

출처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MC지석진은 김민경과 열애설이 났던 개그맨 송병철, 유민상을 언급하며 모두 괜찮은 사람이지 않냐고 물었으나 이를 듣던 오나미는 “남자와 만날 때 조심스러워하는 편이다”라며 귀띔했다.

김민경은 “둘 다 좋은 사람인 것을 안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주고 싶은 마음이다. 가까이 있다 보니 가족 같은 느낌이고 설렘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연애는 하고 싶다. 결혼을 목표로 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 그냥 봄 되면 봄 타는 것처럼 설레고 싶고 연애하고 싶다”라며 명확한 연애관을 밝혔다.

지난해 KBS joy ‘국민 영수증’에 출연한 김민경은 송병철에게 과거 연인 역할을 하며 호감이 생겼지만 세월이 지나 가족 같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출처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출처 : instagram@gagkimminkyoung

특히 매년 열애설이 도는 유민상 역시 “친동생보다 김민경과 더 친하다. 우리는 가족이다”라며 ‘뚱남매’다운 가족애를 보였다.

한편 김민경은 최근 국제실용사격연맹이 주최하는 2022년 핸드건 월드 슛 대회에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출전하여 첫 경기임에도 전체 순위 333위를 차지했다.

특히 1부 여성 부문에서 52명 중 19위를 기록해 기염을 토했던 김민경은 아쉽게도 최종 대회 성적 51위를 차지해 참가에 의의를 두게 됐다.

국가대표 선발 이후 김민경은 “하다 보니 운 좋게 세계대회에 나가게 됐는데 저를 보면서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 그런 희망을 드리고 싶었다”고 밝혀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