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꺾여…” 드라마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영상에 KBS가 내놓은 입장

지난 20일 동물자유연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종 이방원’ 드라마에서 배우가 말에서 떨어지는 장면을 촬영할 때 말의 다리에 와이어를 묶어 강제로 넘어뜨린 사실을 확인했다”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하트시그널3’ 이가흔 학폭 논란 이후 반전 근황 알렸다

이가흔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수의사국가시험 합격” 소식을 알렸다. 그는 “수험생으로 보낸 지난 몇 달 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한편, 이가흔은 학폭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육아 도와줄 수 있냐’는 딸의 질문에 이경규가 한 기막힌 대답

김정은은 이경규에게 딸이 2세를 가지면 손자와 손녀를 돌봐줄 것이냐 질문했다. 그러자 이경규는 “유학을 계획 중”이라며, “사돈댁도 있지 않냐”고 거절 의사를 넌지시 밝혔다. 가수 딘딘은 “사돈도 유학 가면 어쩌냐”고 맞받아쳤고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자숙 기간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3000만원 선고 받았던 하정우 근황

작년 9월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벌금 3000만 원을 선고받았던 하정우가 게임 광고를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지난 12일 엔픽셀은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주년 기념 CF ‘인간극장’을 공개했습니다.

임영웅 ‘새 앨범’ 들고 나오나?, 부캐 생성까지 완료했다는 근황 공개됐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부캐 ‘임영광’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7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광] 문명으로의 첫걸음.. 이걸 어쩌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의 120만 유튜버…”성형했지?” 묻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웹예능 ‘솔로지옥’의 인기가 엄청나다.출연자 중에서도 첫 화에서 남성 출연자 5명 중 3명에게 몰표를 받은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그녀는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에서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하다.

시청자 폭발 관심 얻은 ‘화제의 키스신’ 주인공들의 최근 자 근황

2년째 김유지와 달콤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정준이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화제입니다. 정준은 SNS를 통해 새해맞이 인사를 전했는데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이 보이지 않지만 걷다 보면 어느새 정상에 오르게 되는… 혼자 걷는 거보다는 함께 하면 힘이 되고 기쁨도 배가 되는”이라는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팬들도 놀란 코트니 카다시안이 속옷만 입고 공개한 사진 한 장

최근 코트니 카다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킴 카다시안의 브랜드인 ‘스킴스’의 바디수트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바디 수트는 스킴스의 새로운 벨벳 컬렉션의 일부이다.그녀는 스킴스의 바디 수트에 굽이 높은 니하이 부츠를 신은 채 패션을 완성했다.

2000만원으로 5년 만에 재산 30억 모은 30살 여성, “비결이 뭐냐면요”

경매, 분양권, 재건축재개발 투자 등의 재테크 방법으로 순자산 30억 원을 만든 30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는데요. 책과 강의 등을 통해 재테크를 공부해 자산을 불렸다는 그녀의 사연을 들어봤습니다.

경제전문가 공통되게 말한 ‘주식으로 돈 잃는 사람들의 공통점’

지난해 이후 주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했지만, 아무리 장이 좋아도 모든 사람들이 주식 투자로 돈을 버는 것은 아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식 전문가 ‘염블리’는 주식으로 돈 잃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신한카드역으로 바뀐다” 9억원에 역이름 팔렸다는 전철역 어디?

지난 12일 서울교통공사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사는 지난 10일 신한카드와 을지로3가역의 부역명 판매 계약을 맺었다.지하철을 운영하는 서울교통공사가 재정난 해결을 위해 역명을 판 것이다. 지하철 2·3호선 을지로3가역이 ‘신한카드역’으로 불리게 된다.

‘3시간만에 322만건 검색’ 한류 비자 소식에 난리난 중국 사이트 상황

외국 국적의 문화 인재 유치를 위해 신설될 예정인 한류 비자 소식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는 한국인들이 기피하는 노동 업무에 종사하는 이민자 중심의 기존 정책에서 벗어나 K-POP 등 문화영역의 인재를 흡수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송지아와 커플 된 김현중, 실제 이상형은 ‘이 사람’이라고 밝혔다

전 국민을 ‘망붕러’로 만들었던 넷플릭스 커플 매칭 프로그램 <솔로지옥>이 막을 내린지도 꽤 됐지만, 아직까지도 그 열기는 사그라들 줄 모릅니다. 그중에서도 화제의 중심은 단연 송지아의 선택을 받은 김현중일 겁니다.

“감독도 몰랐다” 미녀 래퍼와 결혼한 훈남 투수의 갑작스러운 은퇴, 이유는?

KT 위즈의 투수 이대은이 은퇴 소식을 전했는데요. 갑작스러운 은퇴 소식에 팬들은 물론 이강철 감독을 비롯한 구단 관계자 모두 당혹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은퇴 이유에 대해서는 각종 루머가 돌고 있는데 일각에서는 연예계 진출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너무 더럽다고요? 매주 116만원씩 버는 고소득 직업입니다”

‘직업에 귀천이 없다’라는 말이 있다. 어떤 일을 하든지 무시당할 일은 없다는 뜻이다.시대가 빠르게 변하면서 직업에도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 이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직업이 생기는가 하면, 과거에 다수의 사람들에게 무시당했던 직업이 급 부상하는 등의

‘또 들켰다’ 포토샵 때문에 10만 팔로워 잃었던 킴 카다시안의 보정 사진

킴 카다시안이 또다시 포토샵 논란에 휩싸였다. 그녀는 최근 SNS에 거울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킴 카다시안의 핸드폰 케이스 상단이 뒤틀려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무려 ’14kg 감량’한 개그우먼이 결혼 3년 만에 전한 깜짝 소식

<개그콘서트> 전성기 시설, 화제의 코너 중 하나인 ‘황해’에서 찰진 콩트 연기를 선보이며 화려한 수상을 거머쥐었던 ‘콩트의 신’ 이수지에게 최근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화제다.개그우먼 이수지가 소속사 A9미디어를 통해 지난 11일 “이수지가 지난해 말 오랫동안 기다려

“요가 강사인 줄 알았다” 직업 숨긴(?) 아내에게 ‘사기 결혼’ 당했다 주장한 남편

댄서 겸 안무가 아이키가 과거 결혼 전 남편이 자신의 직업을 요가 강사로 잘못 알고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아이키는 이에 대해 요가 강사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남편을 만나게 되면서 생긴 해프닝이라고 밝혔습니다.

LA 한인 식당에서 ‘노마스크 입장 거부’ 당하자 미국인 배우가 한 행동

현지 시간 지난 3일, 미국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손님이 행패를 부리는 영상이 공개되어 퍼졌다. 해당 영상에서는 식당 직원은 주문을 하려는 남성에게 “마스크를 써야 된다”라고 말하며 출입을 거부한다.

‘버닝썬 사태’로 감옥 다녀온 ‘정준영 친구 가수’가 포착된 의외의 장소

버닝썬 사태의 주범, 최종훈은 작년 11월까지 복역하고 만기 출소한 최종훈은 현재 부모님과 함께 서울 강동구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매주 일요일 교회에 나가면서 신앙생활하는 것 외의 별다른 활동은 없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