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들 다 모였다’ 여행객들이 엄지척한 제주 빵지순례 5곳

제주 빵지순레
춤추는염소들·용꽈배기
도렐베이커스·제일성심당
베이크샵스니프

제주도는 싱싱한 해산물부터 흑돼지까지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덕분에 여행의 즐거움이 하나 더 늘어나곤 하죠. 오늘은 그중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주 빵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빵지순례’ 인기는 어느 정도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송당의 아침

출처 : instagram@songdang_morning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한 송당의 아침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든 빵에는 보존제, 화학첨가제가 들어가지 않으며 맥션 유기농 밀가루, 1등급 우유, 국산 천일염, 제주 말차와 우도 땅콩 등을 사용하고 있죠. 한라봉식빵, 말차단팥식빵, 우도땅콩식빵 등 다양하고 맛 좋은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갓 나온 밤식빵 진짜 최고’, ‘식빵이 쫄깃하고 맛있어요’, ‘녹차 단팥은 필수’등의 후기를 남겼죠.

제일 성심당

출처 : 제일성심당 네이버 지도

성산에 위치한 제일성심당은 동네 빵집으로 유명했지만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곳입니다. 특히 무척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어 들어서자마자 어떤 빵을 고를지 고민되곤 하죠. 부담 없는 가격과 맛 좋은 빵으로 제주 빵지순례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빵 종류도 많고 빵이 큼직해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베이크샵스니프

출처 : instagram@sniff_jeju

서귀포시 서호동에 위치한 베이크샵스니프는 시나몬롤 전문점입니다.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시나몬롤과 밀크셰이크는 무척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구좌에서 난 당근으로 만든 시나몬롤과 베이컨 시나몬롤, 솔티드 카라멜 피칸 시나몬롤 등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시나몬롤이 한가득 있죠. 방문객들은 ‘시나몬롤이 이렇게 맛있는 빵인 줄 몰랐어요’, ‘서귀포 신시가지의 자랑’, ‘한국에서 먹은 모든 시나몬롤 통틀어 최고’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채점석베이커리&카페

출처 : 채점석베이커리&카페 네이버 지도

서호동에 위치한 채점석베이커리&카페는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빵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유기농 밀가루, 자연 발효 효모 등 좋은 재료들을 사용해 건강한 빵을 만드는데요. 제주에서 난 식재료를 이용해 빵을 만드는 걸로도 유명해요. 특히 이곳의 대표 메뉴는 딸기 생크림이 들어간 눈 덮인 한라산팡도르 입니다. 마늘 바게트도 인기 메뉴입니다.

용꽈배기

출처 : instagram@youngju7478

용꽈배기는 추억의 꽈배기 맛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대파 찹쌀 꽈배기인데요.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은은한 파 향이 느껴져 더욱 맛있죠. 다양한 도넛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점은 시청 근처 골목길에 위치한 곳으로 노형동, 삼양1동에도 위치해있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