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년 가꿔 온 사유지?’ 여행객들이 반한 기장 여행 스팟

부산 기장 여행지 추천
아홉산숲·죽성성당
용소 웰빙공원
스카인라인 루지

출처 : instagram@____o1.2o____

부산은 언제 방문해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탁 트인 바다만 보아도 좋지만 부산은 대표적인 여행 코스인 해운대, 광안리 외에도 수많은 볼거리가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그중 기장의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SNS를 통해 입소문 난 여행지들도 볼 수 있는데요. 어떤 풍경을 지니고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아홉산숲

출처 : instagram@2zzi_hyun

아홉산숲은 한 집안에서 400년 이상 가꿔 온 사유지입니다. 지난 2015년부터 부분적으로 개방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오랜 세월 정돈된 숲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죠. 특히 울창한 대나무 숲은 절로 탄성을 자아내는데요. 금강송군락, 편백숲, 오솔길 등 진정한 자연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정말 볼게 많아요’, ‘한 번쯤 꼭 방문해 봐야 할 곳’, ‘대나무 숲이 정말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죠.

죽성성당

출처 : 비짓부산

기장 죽성성당은 오래전 방영된 드라마 ‘드림’의 배경이 된 곳입니다. 2009년에 시작된 드라마이지만 이 공간만큼은 여전히 많은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성당 내부는 갤러리로 운영되고 있죠. 바다 옆에 위치한 성당 덕분에 멀리서 보면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여행객들에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알려지기도 했죠.

용소 웰빙공원

출처 : instagram@bin_s2_ki

용소 웰빙공원은 잔잔한 분위기의 공원으로, SNS에서 입소문 난 장소입니다. 용수골저수지는 마치 해외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는데요. 한적한 풍경을 바라보며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저수지 옆으로 붉게 물든 단풍이 분위기를 더하며 단풍 명소로 알려지기도 했죠.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방문하기 좋은 기장 여행지입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출처 :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네이버 지도

기장에 위치한 스카인라인 루지는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에 위치했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구불구불한 코스, 커브구간, 터널 등 스릴 넘치는 트랙을 따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는 총 4개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기장 여행 코스 중 한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