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가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당장 바꿔’라고 요구한 한 가지

배우 전소민 과거 연애사
헤어진 전 남자친구 관련 일화
윤현민과의 공개 연애, 백진희
이광수-이선빈 열애설 반응

데뷔 후 10년 정도 긴 무명 생활을 거친 전소민은 2013년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인지도를 쌓게 되는데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힌 그녀는 ‘런닝맨’, ‘식스센스’ 등 다양한 예능 방송에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며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소민은 예능에서 특유의 통통 튀는 성격으로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또 평소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서도 한없이 솔직한 그녀는 연애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함축해 책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출간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한 방송에서 그녀는 과거 헤어진 연인에게 한 특별한 제안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그녀는 구남친에게 어떤 말을 전한 것일까요?

구남친에게 전화해
“전화번호 바꿔” 제안

<엘르>

배우 전소민은 과거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사람들의 연애 고민을 들어주는 ‘연애 상담소’ 코너를 진행했는데요. 이날 그녀는 또 다른 진행자 박성훈과 함께 준비된 박스 안에 든 사연들을 하나씩 읽으며 연애 고민에 담긴 질문들에 상담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던 중 그녀는‘술 마시고 전 남자친구에 또 전화했다. 이 버릇은 어떻게 고칠 수 있나요?’라는 한 사연을 받아들게 되는데요. 이때 전소민은 다소 씁쓸한 얼굴로 자신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다고 토로했고, 이내 자신의 과거 연애 일화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이에 과거를 회상하던 그녀는 “20대 초반의 일이었다”라며 전 남자친구에게 울면서 전화를 했음을 고백했는데요. 당시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미련이 남아있던 전소민은 오랫동안 잊지 못한 그에 대한 기억에 괴로워했고, 이에 “나는 너의 번호를 지울 수 없으니, 네가 번호를 바꿔라”라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내가 전화를 안 하고 싶어서 핸드폰에 있는 것도 지우고 했는데, 내가 머릿속에 자꾸 이에 있으니까”라고 말했다며, 애절한 당시의 애절함 심경을 토로했는데요. 하지만 그녀의 이야기를 들은 MC 박성훈은 “아니, 근데 그냥 차단하면 되잖아”라며 이성적으로 받아쳤고, 이에 전소민은 “차단하라고 해서 차단해도 속상할 것 같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과거 윤현민과
공개 연애한 전소민

<섹션TV 연예통신>

한편 전소민은 과거 야구선수 출신 배우 윤현민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은 배우 정경호의 소개로 만나 2015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후 전소민은 공개 연애를 시작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 자신의 소속사를 남자친구 윤현민과 같은 곳을 옮기며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윤현민 또한 전소민이 사는 동네로 이사 가면서 팬들 사이에선 이들의 결혼 임박이 점쳐지기도 했죠.

그러나 이후 그녀의 SNS엔 의미심장한 글이 올라오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불거지기 시작했고, 이에 2015년 12월경 두 사람의 공식 결별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헤어진 후 채 한 달이 지나지 않아 전 남자친구 윤현민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백진희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이들은 당시 여러 차례 연애 사실을 부인했지만 이후 데이트 목격, 커플 아이템 등의 증거 사진들이 공개되며 결국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내 딸 금사월>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전 여자친구였던 전소민과 헤어지자마자 바로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윤현민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기도 했는데요. 또 한 예능에서 전소민은 “마음 상할 일이 있으면 복수하는 스타일이냐”라는 질문에 ‘이렇게 열심히 하는 게 복수’라며 “보고 있니? TV를 틀기만 하면 내가 나오게 해줄게”라는 대답을 해 화제가 되기도 합니다.

‘런닝맨’에서
러브 라인 해명

<런닝맨>

한편 지금의 그녀를 있게 해준 예능 ‘런닝맨’ 출연 당시 전소민은 여러 차례 동료 출연진인 광수와 러브 라인으로 엮인 바 있는데요. 이에 대해 전소민은 매우 질색을 하며 부인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이광수는 자신을 막대한다”라며 ‘절대 그럴 수 없는 사이’라고 재차 언급했습니다.

이후 이광수가 배우 이선빈과의 공개 열애를 시작하며 대중의 시선이 전소민에게 몰리기도 하는데요. 이에 대해 KBS 2TV ‘해피투게더 4’에서 그녀는 2018년 연예 대상에서 제일 당황했던 순간은 신동엽이 ‘이광수-전소민 열애설’을 제기했을 때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실 당시 이광수는 이선빈과 비밀 연애를 하고 있었던 상황인데요. 이에 이광수의 연애를 모두 알고 있던 전소민은 “너무 당황하고 쑥스러워서 표정관리가 안 됐다”라며 “표정 때문에 신동엽 선배님이 더 오해를 하셨다”라고 설명했죠.

<전소민 SNS>

또 과거 전소민은 평소 절친한 배우 오동민과도 열애설이 난 적 있는데요. 이에 대해 ‘런닝맨’에서 그녀는 “제가 남자 친구들이 많다”라며 “이제는 하다 하다 남자 친구들이 제 앞길을 막는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다른 런닝맨 멤버들은 캠핑은 왜 갔냐, 방 탈출은 왜 갔냐면서 질문을 쏟아냈는데요. 하지만 전소민은 “그냥 요즘 자주 만난 거다”라며 쿨하게 받아쳤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