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와 생애 ‘첫 키스’했던 여배우의 충격적인 최근자 사진

‘소문난 칠공주’ 땡칠이
배우 신지수 결혼 근황
방송 중단 후 육아 전념
최근 ‘해방 타운’ 예능 출연

과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의 막내, 땡칠이를 기억하시나요? 해당 역할을 맡은 배우 신지수는 특유의 깜찍한 외모로 2000년대 중반 청춘 드라마와 예능을 휩쓸었던 주역인데요. 특히 그녀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해 “생애 첫 키스를 이승기와 드라마에서 했다”라며 드라마 상대역인 이승기를 향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마냥 귀여운 이미지로만 각인됐던 배우 신지수도 이제 어엿한 유부녀이자 엄마인데요. 특히 결혼 당시 그녀가 공개한 웨딩 화보에선 달라진 신지수의 성숙미와 몰라보게 변한 여성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결혼 후 그녀는 방송 쪽 일을 중단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오늘 십중팔구에서는 신지수의 결혼 근황과 함께 달라진 최근 자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문난 칠공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배우 신지수

신지수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배우로, 1985년생인 그녀는 올해 37세에 접어들었는데요. 이제는 30대 중반이 된 그녀지만 과거 그녀는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 출연하며 톱스타 이승기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또 ‘소문난 칠공주’ 이후에도 신지수는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프랑스 영화처럼’ ‘레드카펫’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는데요. 당시 그녀는 통통 튀는 특유의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작품의 감초 역할을 하는 여배우로 평가되었고, 한때는 ‘디헤븐’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유선 SNS>

방송활동 중단 후
2017년 결혼 소식 알려

하지만 이처럼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던 신지수는 2015년 드라마 ‘복면 검사’를 끝으로 갑작스레 방송 활동을 중단하는데요. 그러던 중 2017년 11월 신지수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이하이와 결혼 소식을 알렸고, 이에 그녀는 자신이 소속된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들의 축하 속 결혼식을 치르게 됩니다.

<신지수 SNS>

신지수의 남편 이하이는 아내보다 4살 연상의 남성으로 박효신 등 국내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하며 화제를 모은 음악 프로듀서인데요. 더불어 그는 화장품, 전자제품 등 국내외 다수의 CF 음악을 만든 제작자로 업계에선 뛰어난 실력으로 정평 나 있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두 달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에 어느덧 한 아이의 엄마가 된 그녀는 자신의 SNS에 육아 생활을 공유하며 가정주부로서의 일상을 영위해나가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방 타운>

신지수 ‘해방 타운’ 합류
달라진 모습에 화제

그러던 중 신지수는 최근 JTBC 예능 ‘해방 타운’에 합류하며 4살 딸아이의 육아를 전담하는 자신의 결혼 근황을 알렸는데요. 이에 방송 예고편에서 그녀는 “결혼 전에는 한량이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안 하고 아이만을 위해서 살고 있다”라고 전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해방 타운 입주 후엔 청소 등 그 어떤 집안일도 하지 않은 채 오랜만의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송에서 특히 눈에 띈 것은 과거에 달리 앙상해진 그녀의 외모였는데요. 실제 앞선 방송에서 배우 최자혜와 함께 배우 유선의 ‘해방 타운’에 찾아간 간 신지수는 당시에도 핼쑥한 모습으로 이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에 동료 배우인 유선 역시 “얘 보면 안쓰러웠다, 애가 애를 키운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면서 유선은 “지수가 고생하는 것 같아 영양가 있는 걸 먹이려 동네에 간 적 있다”라며 신지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죠.

<신지수 SNS>

또 함께 유선의 집을 찾은 최자혜 또한 “지수가 육아를 못 버티고 포기할 줄, 우울증 완전 걸릴 줄 알았는데 잘 해내는 모습 대견하다”라며 그녀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는데요. 이에 신지수는 “너무 힘들 때는 ‘촬영 현장으로 도망가고 싶다’라고 생각했다”라며 만만치 않은 육아생활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실제 신지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내 나이랑 똑같네”라며 현재 몸무게가 37kg 임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육아의 고충으로 인해 40kg도 되지 않는 체중으로 변화한 그녀의 모습은 현재 많은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