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이런 여자친구를 두고… “전 남자친구가 바람피워 헤어졌죠”

여자 연예인들의 이별 고백
바람 핀 남자친구에게 상처
연예인 중에도 바람 핀 사람 있어
바람 피는 광경을 목격한 최여진

바람피우는 사람은 드라마에서만 존재하는 게 아니다.

생각보다 바람 때문에 헤어진 커플이 많은데, 여자 연예인 역시 예외는 아니다.

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고 충격 고백을 한 여자 연예인 5명이 누구인지 알아보자.

출처_한국아이닷컴

2018년도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송지효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에 대한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다.

서장훈은 송지효에게 실제로 만약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운다면 어떻게 할 것 같냐는 질문을 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말이 안 된다. 어떻게 송지효를 두고 바람을 피울 수 있겠냐”라고 비난했다.

하지만 송지효는 잠시 망설이더니 “전 남자친구 중 바람피운 사람이 있다. 최근은 아니다”라고 밝혀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처_ MBC 모바일

전효성 역시 MBC <라디오스타>에서 전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자기’라고 저장하는 등 바람 잘 날 없는 연애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효성은 라디오에서 10명 중 3명이 연인의 바람으로 이별해 본 경험이 있다는 설문조사를 언급했다.

그 뒤 자신의 연애도 40%는 바람으로 끝이 났다고 고백하며, 자신은 연애를 하면 올인하는 타입이지만 상대는 그렇지 않았다고 한다.

처음에는 용서하고 다시 만나기도 했지만 할 짓이 못된다며 괴로웠던 기억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출처_매일경제

고은아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집착이 심했던 남자친구가 바람으로 이별을 고했다고 고백했다.

소유욕과 집착이 심했던 남자친구는 일로 연관이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전화를 했지만 고은아는 사랑해서 그랬거니 하고 넘어갔다고 했다.

하지만 나중에는 고민을 상담해 주던 여사친과 눈이 맞아 헤어짐을 요구했다고 털어놨다.

전 남자친구 신상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자 “배우가 아닌 가수”라고 대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처_오펀 디스커스

최여진도 2017년도 MBC <라디오스타>에서 바람피운 전 남자친구들에 대해 폭로했다.

첫 번째로 바람피운 남자친구는 낯선 여자와 어깨동무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해 헤어졌다고 한다.

바람피운 남자친구는 이후에도 한 명 더 있었는데, 집에 찾아갔더니 현관에 여자 하이힐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경험을 털어놓았다.

최여진은 “이불을 들쳤더니 여자와 있는 걸 봤다. 손에 있는 걸 다 집어던지고 나왔다”라고 고백했다.

홍진영은 인터뷰에서 최근 만나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사실을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주변 사람들이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고 해서 당사자에게 물었더니 처음에는 발뺌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상대 여성의 이름을 말하자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고 밝혔다.

그 후 홍진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바람은 절대 용서할 수 없지만 성형은 괜찮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