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자뷰 맛집’ 인생샷 남기기 좋다는 남양주 카페 모음.zip

남양주 북한강 카페
대너리스·라온숨
베이커리씨어터
한강뮤지엄·브레드쏭

출처 : instagram@49_ii_

남양주는 서울 근교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북한강을 따라 카페들이 많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오늘은 북한강을 감상할 수 있는 남양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대너리스

출처 : instagram@hei__jh

대너리스는 북한강 인근에 자리한 카페로 남양주의 대표적인 리버뷰 카페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은 창문 너머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식물로 뒤덮인 카페 외관도 멋스럽죠. 카페 뒤쪽으로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데요. 북한강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도 있으며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라온숨

출처 : instagram@hani_0125

라온숨은 총 5층으로 이루어진 대규모의 카페입니다. 이곳은 오픈하자마자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1층은 식물관, 2층 리버뷰를 시작으로 갤러리관, 캠핑관 등 각기 다른 공간의 매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어느 곳에서든 통유리창 너머 시원하게 트인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죠.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좌석이 많고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강뮤지엄

출처 :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은 한강을 바라보며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미술관입니다. 1, 2층에서는 전시를 관람하고 3, 4층에서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2층부터 탁 트인 풍경이 반겨줍니다. 4층은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죠. 한강뮤지엄의 입장료는 전시 관람과 음료 제공을 포함하여 1만 원입니다.

베이커리씨어터

출처 : instagram@a_reumm_

베이커리씨어터는 북한강 전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는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북한강이 무척 아름다운데요. 특히 카페의 소나무 정원은 무려 만 여평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씨어터는 마치 여행 온 듯한 탁 트인 자연 경관으로 근교 나들이 장소로 제격입니다.

브레드쏭

출처 : 브레드쏭 네이버 지도

브레드쏭은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를 갖추고 있는 카페입니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만든 정성스러운 빵을 맛볼 수 있는데요. 이곳 역시 어디에서든 북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층마다 다양한 포토존과 콘셉트로 꾸며져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한다면 화려한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죠.

썸네일 출처 : instagram@minji2ppu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