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던 여가수가 공개한 남자친구의 뜻밖의 직업

<나 혼자 산다> 출연자 손담비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열애설
양측 모두 열애설 인정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교제 중

연예인들의 연애 대상은 언제든지 관심을 받는다.

그런데 아무런 접점이 없어 보이는 연예인과 비연예인이 만나면, 누리꾼들에게 더 큰 호기심을 끌어내게 된다.

수많은 열애설의 중심이 되었던 손담비가 3개월 전부터 연애를 해오는 상대의 직업이 의외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 스포츠조선

손담비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열애 중이라 관심이 뜨겁다.

이규혁 선수는 월드컵 대회에서 16번 우승했으며, 한국 선수 중에선 유일하게 20년 이상 국가대표로 활동한 선수다.

양측 소속사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3개월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SBS <키스앤크라이>를 통해 2011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한다.

출처 : 연합뉴스

이후 친분이 생겨 꾸준히 연락 주고받다가 골프라는 취향을 공유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주위에도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아 이미 주변에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손담비의 연애가 이렇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

출처_셀럽미디어

손담비가 출연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등장한 모친이 여러 차례 딸의 결혼을 재촉했기 때문이다.

모친은 그녀에게 “내일이라도 시집가면 오늘 저녁에 죽어도 괜찮다”라고 말할 정도로 딸의 결혼을 기다리고 있음을 어필했다.

당시 손담비는 아무에게나 갈 순 없다고 대답하면서도 “시집을 가긴 가야 되나 봐”라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두 사람이 아직은 결혼까지 생각하는 단계는 아니라며 조심스럽게 입장을 전했다.

사실 손담비는 데뷔 전부터 배우 박해진과 사귀었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열애설이 많이 돌았다.

심지어 박해진이 출연할 드라마의 여자 주인공이 손담비로 될 뻔 하자 촬영을 거부했다는 소문이 돌아 두 사람을 난처하게 하기도 했다.

이에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김용호’를 운영하는 김용호는 그가 직접 촬영을 거부하며 소속사 대표와 말한 내용이라며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두 사람이 너무 안 좋게 헤어져 드라마에서 만날 수 없는 사이라고 밝혔다.

출처 : 한국경제

이외에도 손담비는 송승헌, 남태현, SK 최태원 회장과 열애설이 돌았지만 근거 없는 루머로 밝혀졌다.

또한 최근에는 포항 구룡포 출신의 수산업자라며 재력을 과시했다가 ‘가짜 수산업자’로 들통난 남성과 열애설이 생겨 논란이 되기도 했다.

손담비는 그에게 고가 명품과 외제차를 선물 받았다는 의혹을 받았으나 선물과 현금 등을 모두 돌려줬다고 직접 밝히며 해명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