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추워지자 SNS에서 인기 폭발 중인 ‘아이스링크장’의 실물

롯데월드파크 야외광장에 스케이트장 오픈
샤넬의 대표 향수 ‘넘버5’ 100주년 기념
코로나19 확산에도 인생샷 찍기 위한 사람들 몰려
이외에도 올겨울 즐길 수 있는 추천 아이스링크장

출처 : 롯데백화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요즘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몰리는 장소가 있는데요. 바로 ‘겨울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장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부 아이스링크장이 올겨울 영업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몇몇 아이스링크장이 오픈했는데요. 특히 이 가운데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오픈한 아이스링크장도 포함돼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잠실 롯데월드파크 월드파크 야외광장에는 아이스링크장이 오픈했는데요. 이 아이스링크장의 이름은 ‘넘버 5X 아이스링크’로 샤넬의 대표 향수 ‘넘버5’의 100주년과 연말을 맞아 기획됐습니다.

해당 아이스링크장은 1월 16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인데요. 롯데백화점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매시간대별 입장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해 둔 상태입니다.

출처 : Instagram@nasuzzang

해당 아이스링크장은 물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패널로 구성됐는데요. 이 때문에 갑자기 날씨가 따뜻해지더라도 고객들이 이용하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전망입니다.

또한 곳곳에는 샤넬의 넘버5를 연상케하는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부스, 미디어 월 등이 설치되는데요. 덕분에 일찍이 ‘넘버 5X 아이스링크’를 찾은 고객들의 인생샷이 SNS에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처 : Instagram@seungjuuuuuuu

특히 스케이트를 타지 않더라도 샤넬이 꾸민 아이스링크장을 보고 사진을 남기려는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 롯데백화점 측은 개장 당일 3시간 만에 약 200명이 방문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넘버 5X 아이스링크’ 방문을 희망하는 고객은 샤넬의 예약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됩니다. 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입장권이 제공되는데요.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구매 고객은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장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을 각 2매, 선착순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여기 말고도 ‘5성급’을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역시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한 상태인데요.

매년 야외 수영장을 아이스링크로 탈바꿈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난 3일 아이스링크장을 본격 오픈했죠.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역시 올겨울 아이스링크장을 운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코로나19 예방을 꼽고 있는데요.

출처 : 서울시

고객 간 거리두기, 체온 측정 및 아이스링크장 내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 지침 아래 운영될 예정입니다. 현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아이스링크 이용권, 스케이트 대여권 등이 포함된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도 출시해 운영 중입니다.

한편 매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운영되지 못할 전망인데요. 스케이트장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8월부터 준비를 해야 했지만 코로나19 장기화 속에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았던 거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