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출신 찬용 비연예인과 결혼
공황장애, 공황발작 여전히 치료 중
지난 4월 그룹 ‘페이브원’으로 재데뷔
보이그룹 백퍼센트 출신 찬용이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찬용은 지난 4월 페이브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이 여성분을 만나며 믿음이 생겼고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팬들이 놀랄 것 같다며 죄송스러운 마음이 앞선다고 말했다.
항상 응원해 준 팬들 덕분에 지금의 자신이 존재할 수 있었다며 직접 말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해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게 되었다고 했다.
이어 “비연예인이라 자세한 부분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린다”, “결혼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다”며 앞으로의 일정도 밝혔다.
“그동안 걸어왔던 길 만큼 앞으로 나갈 방향도 중요하다고 생각돼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갈 것”이라며 다짐했다.
더불어 공황장애와 공황발작 증세가 있어 치료를 하고 있었다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해서도 밝혔다. 사람들이 걱정할까봐 숨기려고 했지만 스케줄 도중 공황 발작으로 아픈 모습을 본의 아니게 보여왔다며 죄송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발작이 언제 찾아 올지 몰라 마음을 졸이며 지내고 있는 상황에서 끝까지 자신을 믿어주는 멤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활동 참여에 제약과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회복에 전념하여 빨리 팬들 곁으로 찾아가고 싶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찬용이 소속되어 있던 그룹 백퍼센트는 지난 2012년 9월 21일 데뷔한 후 2021년 10월 9일 멤버들의 계약 만료로 인해 9년 만에 해체 수순에 이르렀다.
그러나 2022년 4월 28일 페이브원(Fave 1)이라는 이름으로 재데뷔했다. 팬덤 명은 원츄이며 일본 활동 당시 계약했던 현지 소속사와 관계가 끝나지 않아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일본을 중점으로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