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와 2년 공개열애 끝 결별
5일 전만 해도 전현무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눌러
지난 22일에는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별 소식이 들려졌다.
21일 밤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현무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책 구절을 찍어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의 페이지에는 ‘변한 건 없지만 다르게 느껴진다.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사람의 흔적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남겨진 자들을 위한 최소한의 위안일까 혹은 최대한의 고통일까’라는 글귀가 적혀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현무와 헤어졌나?’, ‘이별 암시?’ 등의 반응을 남겼다.
추측뿐이었던 댓글은 사실로 돌아왔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SM C&C는 “전현무와 이혜성이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 관계에서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불과 5일 전만 해도 이혜성은 전현무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른 바 있어 더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전현무는 얼마 전 설 특집 방송 <톡파원 25시>에서 중국, 일본, 프랑스 역술인들에게 하나같이 “내년에 결혼한다”, “내년에 결혼 운이 있다”, “곧 결혼이 이뤄질 것이다”라는 말을 들은 바 있다.
이를 보던 시청자들은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혼에 대해 관심과 기대감을 가졌으나, 둘은 약 2년 열애 끝에 마침표를 찍었다.
전현무 저럴줄 알았어
여성 방송인들이여 전현무 조심하삼
뭘조심해 ???
속상함
전현무 집착이ㅋㅋ
완전.못생겨가지고…바람만피우냐?
남녀 사이는 아무도모름
제 삼자가 나설자리가 아닙니다
ㅋㅋ 연예인들 이별은 항상 든든한조력자ㅋㅋ
일반인들은 이별하면 남보다 못한 사이인데ㅋㅋ
전현무 벌써 두번째 세번째는 누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