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여성 어벤져스
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

최근 커뮤니티에서 ‘걸그룹으로 보는 짬의 차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화제이다. 사진 속 주인공은 SM 소속 걸그룹으로 데뷔 순으로 앉아있는 자세가 다르다는 것이다.

소녀시대의 태연과 효연은 소파에 누워있고 레드벨벳의 멤버 슬기와 웬디는 소파에 걸터 앉아 있다. 사진 속에서 에스파의 카니나와 윈터는 바닥에서 뒹굴고 있었다. 심지어 보아는 사진 속에 나와 있지 않아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보아는 경력으로는 원로 소리 들어야 돼서..’, ‘침대 위 이모들이 바닥에 뒹굴며 노는 조카들 보는 것 같네’, ‘보아는 에스파 태어났을 때 데뷔했으니까 안 올만하네’, ‘보아는 이사님이잖아 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멤버들은 SM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Girls On Top의 첫 번째 유닛인 GOT the beat이다. 각 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 구성으로 결성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큰 화제가 됐다.

GOT the beat 멤버들은 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로 이루어졌다.

GOT the beat는 오는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Step Back’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tep Back’은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0
    좋아요
    42
    감동이예요
    3
    화나요
    4
    슬퍼요
    4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