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유이, 조재원
수영장 데이트로 근황 공개
과거 ‘가상 연애’로 팬들 환호

출처 : Youtube@조재원, instagram@ue1124
출처 : instagram@ue1124

인기 유튜버 유이, 조재원이 여전한 친분으로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지난 10일 유이, 조재원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제주도 호텔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편안한 모습으로 최근 유행하는 ‘갸루피스’ 포즈를 취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출처 : instagram@jojaewon0703

유이는 “이렇게 재밌는 제주도 첨이다”라고 하면서도 “신혼부부 아님, 부부 아님, 커플 아님” 등 해시태그를 달아 조재원과의 관계가 어디까지나 친분임을 강조했다.

하지만 유이, 조재원이 공개한 사진 속 시스루 수영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 유이 때문에 누리꾼들의 의심은 더욱 짙어지고 있다.

출처 : instagram@ue1124

누리꾼들은 “믿고 보는 조재원, 유이 조합”, “유이 몸매 넘사벽이다”, “우결 할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 “이 정도면 사귄다고 해라” 등 반응을 전했다.

유이, 조재원은 지난 2020년 듀엣곡 ‘Falling’ 발매 및 녹음을 위해 ‘내 여자친구는 김유이’라는 제목의 ‘가상 연애’ 콘텐츠를 공개한 바 있다.

출처 : Youtube@조재원

달달한 사랑 노래를 부르며 감정을 담지 못하는 두 사람에게 콘텐츠 제작진은 “이참에 둘이서 ‘우결’ 콘텐츠를 해보는 게 어떻냐”라고 제안했고 고민하던 두 사람은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남매급 절친 케미를 뽐내던 두 사람이 ‘우결’ 콘텐츠로 돌입하자 달달한 스킨십도 서슴없이 해내 “방송용이야 뭐야”, “남자는 한 여자랑 오랫동안 만나고 부대끼다보면 감정이 안 생길 수가 없음”, “컨셉 아니라 리얼로 커플인가요” 등 팬들 역시 진지하게 몰입했다.

출처 : instagram@ue1124

노래 녹음으로 마무리한 영상에서도 “우결을 하면서 감정이 끌어올려져 더 좋은 녹음을 할 수 있었다”, “키스신에서 기분이 조금 이상했던 것 같다”라며 서로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유이, 조재원은 최근까지도 남다른 친분을 유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무비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