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김태희 얼굴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어놔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내 자부심 느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원빈과 김태희의 얼굴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대문짝만 하게 걸어놓은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및 퍼스널 케어 브랜드 보타랩인데요.
인셀덤 전속 모델 원빈과 보타랩 헤어 전속 모델 김태희의 TV CF 총 2편이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 로이터 통신과 나스닥 타워 전광판을 통해 게재되었습니다.
인셀덤과 보타랩 TV CF는 국내 옥외매체에도 게재되었는데요. ‘한국의 타임스퀘어’라고 불리는 우리나라 초대형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매체 ‘K-POP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총 11개 옥외 매체를 통해 지난 10월 1일부터 내달 11월 30일까지 송출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인셀덤과 보타랩 TVCF는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천안 등의 지역 전광판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죠.
이에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전국 주요 도시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중심지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도 방영되는 만큼 더욱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 광고가 게재된 뉴욕 타임스퀘어는 세계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매일 3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지나가며, 36만 명에 달하는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매년 기준으로 1억 3천1백만 명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글로벌 기업 광고의 각축장인 이곳에 광고를 하다니 리만코리아의 남다른 스케일이 돋보이네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인셀덤은 2018년 4월 출시된 브랜드입니다. 최근 인셀덤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에톤 멀티스틱 밤’이 출시하자마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는데요. 기존 인셀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비에톤 오일 미스트’에 라인 업 되는 신제품입니다. 보습 개선, 영양 공급에 힘쓴 제품이죠.
관계자는 “출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아 기쁘다. 2022년에도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뉴욕에 타임 스퀘어가 어디에 있죠?
이런 허위 기사를 작성하는 기자들 체벌하는 법은 없나요?
뉴욕에는 타임 스퀘어라는 곳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대로 알고 기사 쓰세요.
뉴욕에 있는 것은 타임 스퀘어가 아니라 타임스 스퀘어 또는 타임즈 스퀘어입니다.
허위 기사 쓰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