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인기 예능 아는 형님
논란되는 발언으로 시청자 게시판 난리
인기 방송인들 나오는데도 시청률 하락세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JTBC ‘아는 형님‘이 논란되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게스트로 세븐틴이 출연했다. 기존 멤버들은 세븐틴 멤버들과 짝을 이뤄 인물 맞추기 게임을 했다.
게임 중에서는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등장했다. 장원영의 사진을 본 이상민은 “우리 제수씨였잖아”라는 말을 했다.
이는 과거 장원영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콩트를 진행했을 때 이진호의 아내 역할을 맡은 것을 생각해 언급한 것이다.
이상민의 말을 들은 이진호도 “내 와이프였다”라고 답했다. 이진호는 강호동의 영상편지 제안에 카메라를 바라보며 장원영에게 “여보 잘 있지?”라는 인사를 남겼다.
장난으로 시작한 것이었지만 방송 후 아는 형님의 시청자 게시판은 그야말로 난장판이 되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2004년생, 18살 미성년자인 장원영을 18살이나 많은 이진호가 아내라고 부르는 것은 옳지 않다’는 주장을 했다.
방송 후 아는 형님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방송 폐지하라’, ‘최소한의 윤리는 지켜라’, ‘미성년자 여자 아이돌한테 제수씨, 와이프는 아니지 않냐’등의 비판적인 의견들이 주를 이뤘다.
반면 반대의견도 있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방송은 방송인데 현실과 왜 구분을 못 하냐’, ‘전에 콩트 할 때는 이런 논란도 없더니 갑자기 이러는 게 이해가 되지 않는다’, ‘현실성이 떨어진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현재까지도 아는 형님을 비판하는 의견과 옹호하는 의견이 충돌해 갑론을박을 이루고 있다.
앞서 아는 형님은 과거에도 방송 중간중간 부적절한 발언을 하는 멤버로 인해 논란이 된 바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크게 활약했던 리더즈들이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댄서 허니제이는 과거 괴한으로부터 습격당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예전에 주택 밀집 지역에 거주했는데 택시를 타고 집 근처에서 내렸다. 내리자마자 반대편에서 걸어오는 남성을 봤는데 느낌이 이상했다. 근데 갑자기 남성이 방향을 바꿔 내 쪽으로 왔다”고 전했다.
이어 “주변을 봤는데 아무도 없었다. 나를 따라오는 느낌은 들었지만 내가 오해한 거면 미안하니까 골목으로 들어갔다. 생사람 잡으면 안 되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아주 좋은 자세다”라고 말하며 허니제이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
하지만 김희철의 반응과 달리 허니제이가 뒤에 전한 얘기는 충격적이었다. 그 남성이 실제로 허니제이를 습격하려고 했던 괴한이었기 때문이다.
리정, 아이키 등의 멤버들은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다. 그러나 몇몇 패널들은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 바 있다.
모든 상황을 지켜본 누리꾼들은 ‘저런 걸 일일이 기억한다고?’, ‘적당한 농담은 좋은데 선 넘을 때 종종 있음’, ‘고칠 건 고치고 방송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와씨.. 다 알겠는데.. 이런 기사 내용에 이모라든가 비율이라든가 가튼 광고로 도배한 니들 정체는 먼데? 적어도 기사라면 18세 를 제수씨로 만든걸 비판 하고프면 이모랑 둥가둥가
하는 광고는 뺏어야지
이런예능 다 폐지 시키고..노잼..관찰예능만 남을건가….
애초에 장원영한테 재수씨라 하는게 어디가 웃기냐 저질드립 빼고도 개웃긴예능 만들수 있음 그렇다 생각 못하는것들이 멍청한거지
할짓없나 댓글달시간에 공부해라
강호동 너무 시끄럽다 싫다 먹어치우는모습 싫다
먹방 돼지들 구역질난다 어느시절이라고 배터지게 먹는게 부럽겠냐~~?
^열등감^
동감.강호동 넘 비호감이다.
?
이것저것걱정하면서얘기하면아무맨트도못날린다…
답답하다 예능을 다큐로 받아드리내
분명 장원영팬들이 저럭올렸겠지,,징하다 그렇게 좋으면 같이살아라,,예능에서 웃기려고 그런말도 못함?그럼 티비출연하지말라고 해, 미성년자가 야하게 옷입고 엉덩이 흔들면서 춤추는건 말이됨?그런거 즐기는 너희들이야말로 변태임,
이 방송 아직도 하고 있느가! 엔간히 쳐묵어라! 돼지 쌔끼 한마리가 먹기도 무지하게 쳐묵네!!!
그냥 개그로만 받아들이면 그만인것을 ㅉㅉ
하는 광고는 뺏어야지
이모랑 둥가 둥가 하는건 괜찮아 하지만 한낫 예능에서 말장난은 안돼는 거야?
또 불편러들이 방송하나 폐지시킬려하네
그냥봐라18세인지20세인지 어땋게알아너흐들이
이거아직도함??? 없어진지알았는데
강호동이 인기좀 누리니까 게스트를 가지고 노는 개샊들이 되었군. 강호동을 비롯 모든 멤버 교체해라.
지랄ㅋㅋ
지랄 ㅋ
그냥 콩트 아닌가?? 콩트가 아닌 상황에서 저런 발언을 한것이면 문제가 되지만 콩트에서 한 말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누… 애초에 상황극인 것을 말입니다.
진지충들 때문에 티비가 가면 갈 수록 재미가 없어져…뭘해도 불편해
뭐 이리 불만투성이야. 예능을 예능으로 안 보고.
남자가 웃통까고 복근찌찌파티는 ok고 여자가 조금만 노출하거나 지 맘에 안들면 돼지처럼 꽥꽥대고
드라마 시간이랑 같아서 제주사투리 드라마 때문
벌어논돈이갑부수준인호동이재석이이제는쉬는것이어떨까
마이묵었다아이가 고마물러나라 송해처럼할래
온동네 페미련들 발광중
범죄자들이 다니는 병신방송 특히 개호동 돼지새끼 뒤져라
드림노트, 에버글로어, 로켓펀치도 출연 시키세요. YG SM JYP 소속팀의 출연이 너무 잦다.
아는 형님 나오는 출연자들.. 거기서 하는 얘기나 행동들 수준이 아무리 예능이지만 거슬린다. 일부 팬들말고 왜 보나.. 그게 팩트
분명 장원영팬들이 저럭올렸겠지,,징하다 그렇게 좋으면 같이살아라,,예능에서 웃기려고 그런말도 못함?그럼 티비출연하지말라고 해, 미성년자가 야하게 옷입고 엉덩이 흔들면서 춤추는건 말이됨?그런거 즐기는 너희들이야말로 변태임,
국어사전에 혼인할수 있는나이가 여성은 열여섯 남성은 열일곱이라고 나와있던데
너네가 뭔데 날리야 그 웃자고 하는거지 안그러면 개그맨이겠녀
너네가 뭔데 날리야 개그맨이 웃자고 하는소리지 안그러면 개트맨이겠냐
저런 방송보고 흥분하는 수준.
저런 방송하면서 연간 수십억을 버는
참 한심한
하이? 소데스네? 다마네기데스까
하이? 소데스네? 다마네기데스까
호기심이 사라지면 관심도 줄어든다.새로운 프로그랭 구상 하는게좄을든 다른프로그램들도.
시청자 댓글을보니 이런말이 떠오르네요
지랄하고 자빠졌네
시청자 댓글을보니 이런말이 떠오르네요
지랄하고 자빠졌네
음지에는 방송천재들이 세상에 많은듯.. 그냥 보면되는걸 딴지는
누굴위한것인가
아는형님전체멤버님힘내시고열심히잘해주세요우리나라최고의예능프로그램아는형님최고
아는형님을jtbc를통해의견드려만든사람이
기레기 들아 왜 난 잘보고 있는데. 이런거 윤이 시키던? 이런기사 쓸데없는 기사말고 윤 이 술먹은기사한벉써봐. 대박 날껄
그냥 예능으로 재밌게 하려고 재수씨한거지
진짜 장원영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그랬겠냐 ㅋㅋ
개딸들 머리가 썩은거임
그리고 아형원래 노잼된지 한참되서 이미 시청률 추락한지가 언젠데
안마방 호바나 갈것들이 남들 앞에선 지들 잣대를 왜 아무대나 휘두르고 다녀 지들이 뭐돼?ㅋㅋ현실이나 살아
남자 미성년자 가지고 전남친,전남편 드립쳤으면 존나 웃을거면서 ㅋㅋ
이참에 쓸데없는 예능 막장드라마 모조리 없애고 그돈으로 뺏어서 복지로 돌리면 예산 아끼고 일석이조
정말 우리가 생각해봐야한다 연예인들 수입90%는 세금으로 해야한다
또 여시 애들이겠지ㅋㅋㅋ 걍 티비를 보지말아라ㅋㅋ
또 여시 애들이겠지ㅋㅋㅋ 걍 티비를 보지말아라ㅋㅋ
희철,,,, 비호감,,, 짝꿍을 대하는 자세 거만 곧 하락하겠지
불편충들아 니네가 티비를 보지말라고
왜 괜히 잘보고있는 인간들한테까지 피해주는데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는 말 몰라?
진지한건 너네 거울볼때나 해 제발. .그 거울에 비친게 심각해지금
진지한건 너네 거울볼때나 해 제발. .그 거울에 비친게 심각해지금
아 진짜 불편충진짜 겁나많네 지들이 만들던가
아 진짜 불편충진짜 겁나많네 지들이 만들던가
아 진짜 불편충진짜 겁나많네 지들이방송컨텐츠 만들던가
방송이 불편하면 방송국에서 수정해야하나
방송잘보고있는데 존나 세상 설랑한척하네 지들은 법죄안저지르나 일반인들은 깨끗한 가, 왜그러고살까 자격증이나 따라 소기가락 잘릴라
강호동을 좋아하지만 제이티비씨를 너무싫어해서 안봄
그냥 개그로만 받아들이면 그만인것을
개그는 개그일뿐 무슨 말들이 그렇게 많은지
그냥 개그잖아~ 이해할수가 없네
패미새끼들만 논란
콩트할 땐 뒀다가 저런다는 게 너무 어이없음 콩트했던 거 가지고 농담인 거잖아..? 저게 방방봐가 안 되면 티비 어케봐요
솔직히
누구 누구를 언급하긴. 싫지만
요즘 왕년의 스포츠. 스타였다
할만한 부들이 CF나 오락프로그램
에 넘 많이 나오셔식상한다
선수시절. 어느정도 생활유지가
될 정도로 버신걸로 아는데
이건. 뭐 은퇴후 TV활동이
거의 코스인것 같아서지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