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김지민에 “아직 별 이상 없냐”
발끈한 김지민, “왜 그러냐” 따져
방송마다 두 사람 사이 확인하는 이상민
누리꾼 “헤어지길 바라고 매번 묻는 거냐”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코미디언 김지민이 이상민에 발끈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오프닝에서 이상민이 김지민의 눈치를 보더니 “아직 별 이상 없냐”고 장난스레 물었다.
이에 김지민은 “저희 잘 만나고 있는데 왜 그러시는 거냐”며 발끈했다.
이상민이 “앞으로도 별일 없기를 바란다”며 너스레를 떨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이상민에게 “사랑 좀 하라”고 면박을 줬다.
이상민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에 대해 태클을 건 것은 이번뿐만이 아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김지민과의 결혼을 암시하는 말을 하자 이상민이 “내가 빚을 빨리 갚나 네가 결혼을 빨리 하나 보자”고 내기를 했다.
이에 김준호는 “형은 3년 전부터 내년(에 다 갚는다고) 하는 것”이라며 자신이 더 빨리 결혼할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김지민에게 “(김준호) 괄약근이 약하다는 것도 아냐”고 물어보는 등 짓궂은 질문을 많이 했다.
그러나 김준호와 김지민 역시 이상민의 짓궂은 장난에 당하고 있지 않았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최악의 형으로 ‘지민이한테 돈 꾸는 이상민’을 뽑으며 이유를 끊임없이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이 분노하며 “가설이잖아. 뭘 그렇게 진짜처럼 받아드리냐”고 하자 김준호가 “재밌는 걸 어떡해”라고 태연하게 말했다.
이상민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에 대해 태클 거는 것에 대해 시청자 반응이 좋지 않자 이상민이 직접 댓글을 언급하기도 했다.
김준호가 탁재훈의 주말 골프 제안을 김지민과의 데이트 약속으로 거절했다.
이에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물건을 던지며 “열 받는 게 김준호와 김지민이 사귀는 게 방송 나가고 댓글이 이상민은 축하해 주지 않는다고 하더라”고 댓글 반응에 분노했다.
또한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준호와 이상민이 4대 반장 후보가 되면서 불꽃 튀는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했다.
반장 후보 검증을 위해 인사청문회가 열리자 김준호는 이상민의 남은 빚 의혹에 대해, 이상민은 김준호의 불법 청탁 사실을 밝히며 반장 선거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절친인 김준호와 이상민은 방송에서 앙숙인 모습을 자주 보여줬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4월 교제 사실을 인정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다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 연애 이후 ‘미운 우리 새끼’, ‘돌싱포맨’ 등에 함께 출연하거나 따로 출연하면서도 서로를 언급했다.
최근 부친상을 당한 김준호의 곁을 김지민이 지켜 함께 슬픔을 나눴다. 김지민은 상복까지 차려입고 조문객을 맞이하고 발인에도 함께하며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
댓글49
장현조
김준호 김지민 보기좋아요
ㄴㄴ
이상민님 이유가 어쨌든 열심히 사시는거 보기 좋습니다 애청자에요 전혀 질투해서 그런걸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거지라고 놀리는게 안쓰럽고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마라맛 인생
김준호, 김지민 커플 제일 기대되고 제일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방송인 커플. 내년엔 꼭 결혼 성공하시길.
고울
진짜가 아니라 방송용 ㅎㅎ 솔직히 밋밋하면 재미없어서 억지로 하는듯
진짜가 아니라 방송용 ㅎㅎ 솔직히 밋밋하면 재미없어서 억지로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