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국민사형투표'에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SBS 새 드라마 '국민사형투표'는 법의 사각지대를 빠져나간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시작된 전 국민의 사형 투표, 그 결과에 따라 사형을 집행하는 ‘개탈’과 그가 내세운 정의를 쫓는 경찰의 진실 추적극이다.
대한민국의 前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이자 코치로 활동했던 이규현은 지난 8월 미성년자인 10대 제자를 강간하려던 혐의로 재판을 받았다. 더욱이 이규현은 동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도 함께 받고 있었다.
가수 스테파니가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스테파니는 지난 3일 오후 방송되었던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왁씨와 함께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다.
배우 주지훈이 신인 시절 드라마 '궁'에 캐스팅되어 많은 욕을 들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그는 연기력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드라마 후반부에서 성장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현재 그는 천만 배우가 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2023년 차기작도 결정지었다.
트레저의 최현석이 '뉴스1 사랑의 바자회'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현석은 뉴스1이 올 연말을 맞아 중증 희귀·난치질환 어린이 환자, 저소득층 어린이 환자의 치료와 돌봄 등을 위해 마련한 '뉴스1 사랑의 바자회'에 애장품을 기증했다.
배우 현빈이 아내 손예진과 '협상' 때는 연인이 아니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20일 오후에는 영화 '교섭'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황정민, 현빈, 강기영, 임순례 감독이 참석했다.
이선균이 '법쩐'에서 울프컷으로 파격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내년 1월 6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새 금토 드라마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준경의 복수극이다.
과거 배우 박지현은 씨름 선수로 활약했다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출연 중인 박지현은 고급스러운 미모로 드라마 여주인공인 신현빈보다도 연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황세온이 '연매살' 종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에는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배우 황세온과 인터뷰가 진행됐다. 황세온은 극 중 메쏘드엔터의 데스크 직원이자 배우 지망생 강희선으로 분해 열연했다.
2010년에 개봉해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임에도 628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던 영화 '아저씨'의 출연진들의 근황을 살펴봤다. 베트남 용병 람로완 역을 맡았던 타나용 웡트라쿨은 태국에서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대세 트롯돌 김희재의 이모이자 트로트 가수인 서지오가 건강 상태를 공개해 화제다. 서지오는 지난 12일 오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STORY '건강과 돈 둘 다 잡는 - 프리한 닥터M'의 '루틴을 부탁해!' 코너에 출연했다.
11일 방송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누군가의 사주로 교통사고를 당하는 진양철(이성민 분) 회장과 진도준(송중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항재(정희태 분)가 범인 아니냐는 농담 섞인 추측을 했다.
배우 왕빛나가 연극영화과는 공부하지 않는 줄 알고 중앙대 연영과에 진학했다고 밝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막상 입학해보니 생각과 달랐다면서, 연기 공부가 너무 재밌었고 연기가 적성에도 맞아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2020 카타르 월드컵 16강 동점 골의 주역인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알렸다. 지난 20202년 '슈돌'에 출연한 김영권은 승무원 출신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며 결혼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배우 김동휘가 최민식과 함께 열연한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오디션을 소속사 없이 홀로 참여해 2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다 밝혀 화제다. 그는 이 작품으로 제43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배우 유인나의 데뷔 전 과거가 화제다. 그녀는 2007년에 방송된 '나는 펫 시즌 1'의 주인공 '청미'의 친구로 등장해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청순한 외모를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reams come true(꿈은 이루어진다)"라는 글과 함께 사업을 확장하며 새로 짓는 4층 높이의 건물을 공개했다. 19년간 8,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그는 직접 회사를 운영해 자기 것을 팔겠다고 다짐했다.
최근 경기 침체, 고물가가 지속되며 많은 이들이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다. 다수의 사람들이 이전보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겠지만, 이 중에서도 특히 경제적 고통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 이들이 있다.바로 다름 아닌, 청년층이다.
배우 한가인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또 한 번 역대급 입담을 선보였다. 지난 27일, 한가인은 지난 회차에 이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냈다.
'아침마당' 송가인이 음악인 DNA를 증명하는 가족 직업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출연해 다채로운 입담을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