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배우 조혜정이 이전의 통통했던 볼살이 실종된 다이어트 성공 근황 사진을 올리며 4년 만에 인스타그램을 재개해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지만, 현재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복귀 시동을 걸고 있다.
배우 장승조가 동안 외모와는 달리 41세의 유부남으로 밝혀져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동해오다 2014년 드라마 '돈꽃'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캐스팅되었다고 알렸다.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서 지방자치단체 도시철도 법정 무임 수송 지원이 제외되면서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당장 내년 중순부터 서울 지하철 요금이 인상된다. 서울시의 대중교통 요금 인상은 지난 2015년 6월이 마지막이었다.
최근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유튜브 영상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VLOG |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순간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제시카는 중국 상하이에 새로 오픈하는 자신의 브랜드 매장을 소개했다.
배우 이성민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백발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흑발로 돌아와 화제다. 그는 2023년에 방영되는 드라마 '형사록2' 촬영을 위해 흑발로 변신했다고 알려졌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차기작들을 결정지으며 다작 배우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강성진이 '돌싱포맨'에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진은 성형수술을 했느냐는 질문에 “수술은 아니고 시술했다. 하안검을 했다. 와이프가 생일선물로 해줬다”고 답했다.
그룹 DKZ 멤버 재찬이 '시맨틱 에러: 더 무비'로 대종상 영화제 뉴웨이브상을 수상했다. 재찬은 지난 9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된 제58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인기 배우에게 주어지는 뉴 웨이브상 남우 부문을 수상, 영광의 트로피를 안았다.
가수 출신 방송인 강남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오사카에서 만난 팬에게 프러포즈 팁을 전했다. 그는 "절대 들키면 안 된다. 안 울었다면 한 번 더 해야 한다. 나는 (이상화가) 안 울어서 세 번을 했다"고 밝혔다.
배우 진지희가 대표 유행어 '빵꾸똥꾸' 때문에 겪은 후유증을 털어놔 화제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과거 인기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했던 배우 이순재, 진지희, 오현경, 줄리엔 강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디즈니+ '카지노'의 주연 최민식이 25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다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에 대해 최민식은 드라마 출연 이유로 "긴 호흡이 그리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드라마의 급박한 촬영 일정을 이유로 드라마 출연을 기피했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장규리가 배우 변신에 성공했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시작한 그는 '걸크러시'를 폭발시키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10일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구라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을 통해 연말 KBS, MBC, SBS 연예대상 판도를 예측했다. 김구라는 "연예대상은 사실 유재석이 받는 해, 안 받는 해로 나뉜다"라며 "이게 정답이다"라고 말했다.
배우 윤병희가 최근 13개 작품에 출연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7일 11시 10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김경욱)가 출연해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윤병희가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송중기에 대한 미담을 전했다. 그는 "촬영 중에 양해를 구하려 전화했는데 1초도 고민하지 않고 '형 뭐가 문제야'라더라"라며 송중기의 의리를 칭찬했다.
배우 이윤지가 1년간 무려 3번의 유산을 경험했다고 털어놓아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이윤지는 “1년 동안 세 번의 소파수술 받은 적 있다”며 유산 사실을 언급했다.
2017년 결혼한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째 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 한편 둘째 임신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데뷔 전부터 알고 지낸 옆집 남자와 결혼해 화제가 된 그는 내년 2월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의 배우 김현은 1992년부터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지만 젊은 시절부터 다져온 연기력으로 할머니 역할을 많이 맡아왔다고 밝혔다. 그는 넷플릭스 '스위트홈'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다.
나이트클럽 등에서 가수 등을 초대해 공연 활동을 벌이는 것을 두고 속칭 '밤무대'로 부른다. 이미 얼굴이 잘 알려진 인기스타들이 야간 행사에 나갔던 이유는 무엇일까? 연예인들이 받았던 밤무대 행사 출연료를 보면 그 이유가 납득이 간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케이가 에이투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투지 엔터테인먼트에는 러블리즈의 히트곡 '아츄(Ah-Choo)'를 탄생시킨 윤상이 소속돼있다. 현재 케이는 솔로 앨범 준비 중이다.
가수 전진이 "20살로 돌아간다면?"이라는 질문에 내놓은 대답이 화제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는 그룹 신화의 첫 유닛인 신화 WDJ의 멤버 이민우, 전진, 김동완이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