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해준 강호동이 오히려 무서웠다는 7살 아역의 현재박규리는 JTBC 예능 '아는 형님' 360회에서 강호동과 1994년 MBC '오늘은 좋은 날'에서 '소나기'로 데뷔한 동기라고 언급했으며 당시 유치원생이었던 박규리는 호동이의 동생 포동이의 여친으로 출연했다.
주식으로 5억 잃은 여배우에게 '영화감독 남편'이 말한 한마디배우 채령이 남편 임권택을 향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 CHOSUN 특집 다큐 '아직 끝나지 않은 영화, 임권택'에서는 60년간 한국영화사를 이끈 임권택 감독의 인생을 조명했다.
JYP때문에 ‘원더걸스’ 뽑는 오디션에 무작정 간 남학생...지금은?그룹 2PM 멤버 우영이 박진영에게 소신 발언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예능 '홍김동전'에 JYP 소속 가수 우영이 출연해 박진영의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과 칼 들고 싸우던 외국인 배우...이렇게 지내죠2010년에 개봉해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임에도 628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던 영화 '아저씨'의 출연진들의 근황을 살펴봤다. 베트남 용병 람로완 역을 맡았던 타나용 웡트라쿨은 태국에서 꾸준히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8년간 옆집 살던 이웃과 눈맞아 결혼한 걸그룹 멤버, 누구냐면요2017년 결혼한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째 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 한편 둘째 임신 사실을 공개해 화제다. 데뷔 전부터 알고 지낸 옆집 남자와 결혼해 화제가 된 그는 내년 2월 딸 출산 소식을 전했다.
‘DNA가 무조건 인정’ 트로트 여신이 공개한 가족 직업, 바로...'아침마당' 송가인이 음악인 DNA를 증명하는 가족 직업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출연해 다채로운 입담을 뽐냈다.
대령인 아버지 똑닮아 거수경례까지 완벽하다는 걸그룹 멤버, 누구나면요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장규리가 배우 변신에 성공했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행보를 시작한 그는 '걸크러시'를 폭발시키는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8년 열애 끝에 결혼한 래퍼♥모델 부부의 파격적인 첫만남은?모델 겸 포토그래퍼 미초바가 남편 빈지노와의 파격적인 첫 만남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미초바에게 빈지노 번호를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너무 동안이라서 '아이돌'로 보인다는 40대 배우의 실제 나이배우 장승조가 동안 외모와는 달리 41세의 유부남으로 밝혀져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는 뮤지컬에서 활발히 활동해오다 2014년 드라마 '돈꽃'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현재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캐스팅되었다고 알렸다.
사극 촬영 의상 그대로 시험 봤다던 중앙대 수석 졸업생 "지금은요"배우 이윤지가 1년간 무려 3번의 유산을 경험했다고 털어놓아 대중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2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이윤지는 “1년 동안 세 번의 소파수술 받은 적 있다”며 유산 사실을 언급했다.
“20살로 돌아간다면?” 질문에 가수 남편이 내놓은 뜻밖의 대답가수 전진이 "20살로 돌아간다면?"이라는 질문에 내놓은 대답이 화제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용진건강원’에는 그룹 신화의 첫 유닛인 신화 WDJ의 멤버 이민우, 전진, 김동완이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키스 너무 잘한다" 이민정이 극찬한 가수가 12년째 솔로인 이유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이 과거 이민정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최근 브라이언은 채널A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의 면접을 봤다. MC 김원희는 '키스 장인'으로 소문난 브라이언의
"은퇴 후 택시기사?" 이제 택시 몰려면 돈 이만큼이나 내야 합니다우리네 아버지, 50대 이상 중년들이 은퇴 후 새 직업으로 택시 운전기사를 택하곤 한다. 이들은 개인사업자 형식으로 운영하는 개인택시기사로 전향하는데, 최근 택시 번호판을 받는 데에 어마어마한 비용이 들어간다고 해 일부 은퇴자들을 망설이게 만들었다.
미국 기획사 러브콜 다 무시하고 한국에서 데뷔 선택한 여가수가수 에일리가 지난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KBS 불후의 명곡-2022 왕중왕전'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가수 정홍일, 환희, 몽니&오은철, 스테파니, 에일리, 서은광&김기태, 김재환, 포레스텔라, 김준현&이찬원이 참석했다.
은퇴설 솔솔 나왔던 '배용준♥️' 박수진, 뜻밖의 입장 전해졌는데...은퇴설 불거졌던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입장이 전해졌다. 최근 방송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얼마 전 불거진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은퇴설과 관련한 소문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앞서 두 사람의 은퇴설이 돌기 시작한 시초는
'단 1초도 고민하지 않는다'는 송중기의 미담, 들어봤더니...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윤병희가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송중기에 대한 미담을 전했다. 그는 "촬영 중에 양해를 구하려 전화했는데 1초도 고민하지 않고 '형 뭐가 문제야'라더라"라며 송중기의 의리를 칭찬했다.
16살 연하 아내와 결혼해 56살에 늦둥이 얻은 ‘원조 테리우스’ 누구?배우 신성우가 56세의 나이에 둘째 득남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안재욱, 신성우, 윤병희,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출연해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퀸카 아내 어떻게 사로잡았냐"는 말에 배우 이문식이 한 대답배우 이문식이 '퀸카 아내'를 사로잡은 비결을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이문식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아내 최혜원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여우주연상' 받은 여배우, 누구냐면요배우 심은경이 2023년 일본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100万回言えばよかった) 출연을 확정했다. 그는 한국인 최초로 일본 배우도 받기 어려운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전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복근' 가진 사람으로 꼽혔다는 한국인지난 9일 MBC '라디오스타'에 절친 특집으로 멤버 키와 함께 출연한 샤이니 민호가 본인의 운동 신경과 몸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저스틴 비버, 제이미 도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라며 "아시아인 유일하게 저만 뽑혔다"라고 설명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