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기 너무 잘해서 시사회장에서 범죄자로 오해까지 받았던 배우

악역 전문 배우 정해균은 2012년 개봉한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의 살인범 역할로 얼굴을 알렸다. 스포일러가 될 까봐 시사회장에서도 객석에 앉은 그는 “영화가 끝나고 주변 관객들이 ‘헉’하고 놀라더라”라며 범죄자 아니냐는 오해를 받기도 했다.

서울대 출신 현직 치과의사가 직접 밝힌 페이닥터 월급 수준

서울대 출신 현직 치과의사인 서준석 원장은 서울과학고등학교를 나온 뒤 서울대 전기공학부에 들어갔다가 이후 서울대 의대와 치의학 대학원까지 졸업하면서 총 14년간 서울대학교에 다닌 것으로 알려져 유명세를 얻었다.

대한항공 면접 떨어지고 스물 여덟에 연기 시작했던 남성 현재

배우 권혁이 차기작 ‘신입사원’ 공개를 앞두고 촬영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권혁이 출연하는 왓챠 새 드라마 ‘신입사원’은 워커홀릭 파트장 종찬과 인턴사원 승현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결혼 포기했던 여배우 결혼 결심하게 만든 ‘엄친아’ 남편 수준

5살 연하의 변호사 출신 판사 남편과 슬하에 1남 1녀를 둔 배우 박진희가 지난 5월 종영한 KBS 1TV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 종영 이후 오스트리아에서 사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결혼 당시 “포기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유일한 딸, 어마어마한 학력 수준 공개됐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화영 역을 맡은 김신록에 대한 이야기가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그의 어마어마한 학력 수준이 공개되며 누리꾼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그는 아버지에게 “연극을 보면서 인생을 배워라”라는 조언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