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컷 하고 더 어려졌다’는 37살 여배우가 사진 찍힌 장소

올해 37살이라는 문채원은 아름다운 미모에 더불어 동안으로도 유명하다. 길었던 머리를 잘라 단발로 변신한 문채원의 모습은 누리꾼들과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미국 여행도 다녀온 듯한 문채원은 인스타그램에 여행을 기록한 사진을 남겼다.

‘잘 어울렸지만…’ <솔로지옥>에서 커플됐던 두 남녀 출연자, 결국

‘솔로지옥’에서 커플로 매칭됐던 안예원과 김준식이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안예원은 자신의 유튜브에 솔로지옥에 대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들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했죠.

+-

‘손나은 활동 중단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멤버가 보인 반전 반응

최근 걸그룹 에이핑크가 2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으나, 손나은은 불참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손나은의 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협의 중인 차기작의 일정 조율이 여의치 않아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을 제외한 활동에는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송혜교 상대역’ 김은숙이 차기작 주인공으로 지목한 ‘연극계 아이돌’의 실물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글로리>에 캐스팅된 4번째 주연 배우는 바로 박성훈이었습니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딱 떠오르지는 않지만, 사실 박성훈은 2008년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꾸준히 활동했던 ‘연극계의 아이돌’입니다.

‘이게 플렉스’ 올드보이로 데뷔했던 배우가 뮤지컬 캐스팅되자 보인 행동

2020년, 2021년 전 국민을 ‘슬의앓이’로 몰아넣었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정원’ 역을 맡은 유연석은 특히 현실에는 없을 것 같은 다정함과 착함으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같은 훈훈한 미담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재직자가 올린 하소연에 LH 직원이 남긴 댓글 수준

재작년 6월에 이어, 올해 공사 중인 사업장에서 건물이 붕괴하는 현상이 잇따라 일어나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 HDC 현대산업개발에 일하는 직종 당사자가 직장인 커뮤니티에 올린 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건설업에 종사하면서 힘들지만 버텼던 프라이드가 무너졌

SNS로 남친 공개했던 여배우 딸, 웨딩드레스 사진 공개하면서 이런 말 남겼다

루푸스병을 앓았던 故 배우 최진실 딸 최준희가 44kg 감량에 성공하고 스냅 사진을 찍었는데요. 웨딩드레스를 입고 면사포를 쓴 그녀의 사진에 일부 누리꾼들은 ‘웨딩 화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암 판정 소식 전했던 여배우, 수술 후 전해진 근황은 이렇습니다

작년 12월, <기생충>의 주역이었던 박소담이 갑작스럽게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지만 다행히 초기에 발견해 수술 후 치료 중에 있다고 전했는데요. 그런 박소담이 최근 근황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제야 이해된다” 이하늬가 윤계상과 결별하고 1년 만에 결혼한 이유

작년 12월 결혼을 발표한지 한 달 만에 비공식 결혼식을 올린 이하늬가 반가운 소식을 알렸습니다. 다름 아닌 임신 4개월 차라는 반가운 소식이었죠. 이와 동시에 이하늬의 전 애인이었던 윤계상과의 관계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결혼 7년 만에 이혼 선택한 억만장자 래퍼가 갑자기 개명한 이유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셀러브리티 가족, 카다시안 가는 정말 바람잘 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차녀 킴 카다시안은 2014년, 미국의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지만, 작년 돌연 이혼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유대인·동양인 차별? ‘해리 포터’ 출연한 중국계 배우가 폭로한 사실

HBO MAX에 공개된 <해리 포터 : 리유니언>은 전 세계의 ‘해리 포터’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과거 꾸준히 제기되었던 인종차별 문제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습니다. ‘초 챙’ 역을 맡은 케이티 렁이 영화 촬영 현장에서 겪은 인종차별 경험을 폭로했습니다.

무려 25년 전, ‘스크림’ 출연했던 배우들의 놀라운 근황 소식

1월 개봉하는 5번째 시리즈 <스크림>. 미드 <프렌즈>로 유명한 코트니 콕스 외에도 1편부터 출연했던 니브 캠벨, 데이비드 아퀘드 등, 원년 멤버가 총출동한다고 해 시리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진짜 돈 아까울 정도’ 요즘 유럽 간 여행객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

유럽은 많은 이들의 꿈의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풍스러운 건축 양식과 문화 유적, 유럽이 지닌 특유의 분위기 등은 생각만으로도 설레는데요. 하지만 유럽 여행을 다녀오고 나면 기대했던 것과 다른 부분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1박 9천만원’ 미국에서 가장 비싼 펜트하우스의 내부 수준

‘더 마크 호텔’은 어퍼 이스트 사이드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이다. 1927년부터 운영해 온 호텔로 전통과 명성을 여전히 이어오고 있다. 106개의 호텔 객실과 47개의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었다.

허당으로 유명했던 여배우의 남편이 운영한다는 치과 클라스

2006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가 있다. MBC에서 방송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이다.<거침없이 하이킥>의 위력은 엄청났다. 이 드라마를 통해 당시 신인이었던 정일우, 박민영이 주연급으로 급부상했으며, 조연으로 그다지 주목받지 못했던 배우들도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오겜·지옥 모두 출연’ 전 국민이 얼굴은 알아도 정작 이름은 모르는 배우

2021년은 그야말로 넷플릭스의 해였습니다.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 <승리호>를 필두로 군내부의 부조리를 고발하는 드라마 전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오징어 게임>과 <지옥>, 가장 최근에는 <고요의 바다>까지, 넷플릭스의 모든 작품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줄 서서 입장하는 한국 명품관, 현지에서는 어떤지 직접 찾아가 보니…

패션과 명품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백화점 명품관의 오픈런을 기다려본 경험이 있을 겁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때문에 해외 쇼핑이 힘들어지면서 ‘품귀 현상’도 일어나고 있는데요. 대기에 밤샘은 기본인 한국 명품관과는 달리 현지는 어떨까요?

알고 보니 집안 재산만 7조라는 ‘슈퍼 다이아 수저’ 출신 여배우

레아 세두의 가문은 프랑스 영화계의 큰손인 고몽과 파테의 재벌 가문인데요. 레아 세두의 아버지는 유명 드론회사 패럿의 창립자이자 패션 브랜드 루부탱의 대주주이기도 합니다. 재산만 7조 원인 재벌 가문의 자제죠.

자기 방출시킨 ‘친정팀 감독’ 앞에서 축구선수가 골 넣고 보인 충격 행동

해트트릭을 작성한 스트라이커가 자신을 버린 적장의 면전에 ‘골 세리머니’를 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물의를 빚은 주인공은 잉글랜드 3부 리그 링컨시티의 크리스 매과이어입니다. 매과이어는 12일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리그 1(3부 리그) 26라운드 선덜랜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3골을 몰아치며 팀의 3 대 1 완승을 이끌었는데요.

“한국과 달라”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많다는 <솔로지옥> 출연자는 누구?

웹 예능 <솔로지옥>은 방영 당시였던 지난 2일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콘텐츠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 패트롤 기준으로 ‘전 세계 10위’를 기록하면서 인기 급상승의 기류를 보였다. 이후 플릭스 패트롤에서 313점의 기록을 보이며, ‘전 세계 TV쇼

“평생 연금 받는 것 같다” 25년째 출연료 입금되고 있다는 영화 정체

1998년 영화 <타이타닉>은 최초로 10억 달러 수익을 돌파한 명작입니다. 당시 아역 배우였던 리스 톰프슨이 별생각 없이 출연한 영화, <타이타닉>이 세계 최고의 흥행작 중 하나가 되면서 25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년 꾸준히 출연료가 지급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