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부 이경규의 딸 결혼식
“결혼식 답례품이 ‘라면’이라고?” 화제
이경규 딸, “다시 태어나면 유재석 딸!!” 발언

출처 : GO! MBC

지난 4일 MBC에서 ‘호적메이트’가 첫 방영됐다.

호적메이트는 ‘다른 듯 닮은 형제자매를 탐구’하는 내용이며, 진행은 이경규, 김정은, 딘딘이 맡았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던 중, 출연진들은 ‘예능 대부 이경규’의 딸이 얼마 전 결혼한 소식을 언급하며 다시금 경사에 대해 축하를 표했다.

출처 : MBC ‘호적메이트’

MC 김정은은 “제가 예림 양 결혼식을 갔다. 떡 대신에 답례품으로 라면을 주더라”라고 말했다.

이경규는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며 “아무도 안 가고 하객들이 라면 받으려고 줄을 서 있었다”며 뿌듯해했다.

이경규는 2011년 닭고기를 활용한 라면, ‘꼬꼬면’을 만들었던 이력이 있다. 2012년에는 라면 제조 회사인 ‘팔도’와 콜라보 하여 ‘남자라면’ 개발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이처럼 라면과의 인연이 깊은 이경규의 라면 선물은, ‘센스 있는 답례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

출처 : 이연복 인스타그램

“답례품도 범상치 않은 예능 대부 그 결혼식 현장은 어땠을지?”라는 멘트와 함께 결혼식 현장 영상이 공개되었다. 환한 미소로 하객을 맞는 이경규를 보며 “진짜 활짝 웃으신다”라고 말했다.

이경규는 딸의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걷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딸이 넘어질까 봐 (조마조마했다)”라며 결혼 당시 영상을 보며 그날에 대해 회상했다.

출처 : 카카오TV ‘찐경규’

한편 국민 MC 유재석이 확진자와 밀접 접촉했고, 1차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아 수동 감시 대상이었지만 이경규의 딸 결혼식에 불참했다.

이후 확진 판정을 받아 집단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는 사태를 막아 칭찬을 받기도 했다.

이에 대해 과거 이경규 딸 이예림이 방송에 출연하여, “다시 태어나면 이경규 딸 vs 유재석 딸 vs 강호동 딸”이라는 질문이 나오자 “다시 태어난다면 유재석 딸!!”이라고 말한 전적이 있어 화제되었다.

비즈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예요
    0
    화나요
    0
    슬퍼요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