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 그리 깜짝 근황
그리 SNS로 대중교통 이용 알려
음주 후 차 대신 버스 이용해

출처 : instagram@greestvg, YouTube@그리구라
출처 : instagram@greestvg

김구라 아들 그리가 8년 만의 대중교통 이용 사실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그리는 지난 11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하철에 이어 8년 만에 버스. 술 마시고 대리보단 대중교통이 편하긴 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리는 오랜만에 탑승한 버스에서 버스 내부의 모습을 찍은 것으로 보인다.

그리는 지난 6월 5000만 원대 국산 차를 구매해 “새 차를 길들여요”라며 본인 차를 인증한 바 있다.

공식적으로 본인 차량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리운전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한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술 마시면 괜히 위험할 수 있으니 아예 차를 안 가지고 간 듯”, “연예인 아들이라 인상 별로일 줄 알았는데… 굿”, “아무리 그래도 8년 만에 버스를 탄다고?”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아버지 김구라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에 몸담았던 그리는 앞서 지하철도 7년 만에 이용한다고 밝힌 바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 일상으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아들 그리 만큼이나 ‘연예인’답지 않은 소탈한 면모를 보여준 김구라의 일화도 있다.

김구라는 앞서 매니저들을 고생시키지 않기 위해 가까운 거리 촬영을 갈 때는 본인이 직접 운전해 촬영장에 간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13년 함께 일한 매니저에게 외제 차를 선물해준 일화도 공개됐다.

당시 한 매니저는 “작년에 형님께서 깜짝 보너스로 엄청 좋은 외제 차를 선물해 주셨다. 워낙 낯부끄러워하시고 방송에서 티를 안 내셔서 저라도 이야기한다”라며 김구라 미담을 공개했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이에 김구라는 “매니저랑 13년 같이했다. 이렇게 잘 될 때 저 친구들이 같이 있었고, 제가 얼마나 버는지 아는데. 제 일을 무탈하게 잘해주고 아끼는 동생이다. 앞으로도 호흡 맞춰서 잘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아버지 김구라, 아들 그리 모두 소탈하고 진실한 인성으로 인정받자,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까지 회자되고 있다.

김구라는 과거 한 방송에서 “나도 냉정한 아버지 스타일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김구라의 말에 절친 서장훈은 “누가 냉정하다고 하는 거냐. 다른 사람들한테는 냉정하지만 그리한테도 냉정하다고?”라며 동의하지 못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greestvg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김구라는 “내가 왜 그러냐면, 훈육을 1세부터 18세까지 엄마가 오냐오냐하면서 키웠다. 그런데 사춘기 때 이혼이나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는데 갑자기 ‘야, 너 이리 와 봐. 이제부터 우리 둘이 살아야 하니까 무조건 내 방식대로 따라’ 이게 효과적이면 내가 그렇게 했다. 이미 늦었다”라고 밝혔고, 서장훈도 김구라 아들에게 엄청 잘하는 아버지임을 인정했다.

이혼, 재혼, 빚 등 다양한 문제를 겪고도 바르게 커 연예계 활동을 성실하게 이어가려는 그리에게 누리꾼들의 응원과 박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그리는 “최근 여동생을 만나러 갔다. 나를 닮아 예쁘고 귀엽더라. 내 인생에서 동생이 생길 줄 몰랐는데 안아보니까 내 동생이란 게 실감 나더라”라며 23살 어린 이복여동생이 생긴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이혼한 뒤 2020년 12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해 지난해 득녀했다.

이슈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3
    좋아요
    11
    감동이예요
    3
    화나요
    8
    슬퍼요
    5

    13

    1. 내 아들 생각나네…ㅎㅎㅎ

    2. 구라님 아들님 참 착하네요~남한테 피해주고 싶지 않아서 대중교통이용~아빠한테 효도 하신거예요

    3. 구라님 아드님 참 착하네요~남한테 피해주고 싶지 않아서 대중교통이용~아빠한테 효도 하신거예요

    4. 항상 늘 건전한 모습으로 자라가기를 늘 응원할게요

    5. 항상 늘 건전한 모습으로 자라가기를 늘 응원할게요

    6. 김구라아들두리잘올리는같아요

    7. 김구라아들두리잘올리는같아요

    8. 아들교육은 최곱니다
      구라네 가족 화이팅

    9. 기사거리 정말없나보네 쌍판보기싫은 상위그릅 구라네가족사

    10. 장제원 아들과 비교되네..

    11. 이게 기사임……?

    12. 두얼굴~~

    13. 윤석열 한동훈이같은 검사가있어서 정치하는 인간들 불법 비리가 밝혀져는데 뭐가 불만이냐 네눔도 빨강물 운재인 추종자냐

      아버보다 낮네 착하구먼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