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광수, 공개연애 5년차
미우새 출연해 공개연애 질문에 대답
배우 이선빈이 ‘미우새’에 출연해 연인 이광수를 암시하는 듯한 결혼 질문에 대해 대답했습니다.
이선빈은 이광수와 2018년 12월 31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공개 연애를 4~5년째 이어오고 있죠.
1월 9일 SBS 예능 <미운오리새끼>에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배우 이선빈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는데요. 그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술을 즐기는 방송작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미우새의 패널들이 이선빈의 취중 연기에 감탄했다고 칭찬하자 이선빈은 “많이 사랑해 주셔서 실감이 잘 안 난다”라면서도 “사실은 술을 잘 마시지는 못한다”라고 대답했죠.
한편 그는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이광수의 연인으로도 유명한데요. 이선빈과 이광수는 SBS 런닝맨에서 처음 만났는데, 평소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품어왔다는 이선빈은 그와 함께 가상 커플로 맺어지자 게임 내내 시종일관 웃음을 지었습니다.
심지어는 방송 후반부 엔딩 장면에서 이광수는 갑자기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폭탄 발언을 내뱉어 좌중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죠.
하지만 런닝맨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연기자 선후배 사이였던 이들은 방송 후 2년 뒤인 2018년 열애설이 터졌고 보도가 나오자마자 만남을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올해로 38세인 이광수와 29세인 이선빈은 그 후 좋은 만남을 이어가며 연예계의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들은 개인 SNS에 커플 팔찌 사진을 올리거나 방송에서 연인을 언급하는 등의 방식으로 애정을 과시했죠.
한편 지난 9일 미우새에 출연한 이선빈은 어머니 출연진인 ‘모벤져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특히 이선빈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좋게 본 토니 안의 어머니는 그를 향해 “결혼은 했어요?”라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결혼에 대한 질문에 이선빈은 “아니요”라고 대답하며 수줍은 표정을 짓고 고개를 숙였는데요. MC 서장훈은 그를 향해 “이미 누가 있다”라며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이광수를 암시했죠. 어머니 출연진들은 “짝이 없을 수가 없다”라며 칭찬을 이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