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따라한다’ 의혹 나온 메간 폭스
팬들이 내세운 증거 사진과
메간 폭스의 근황까지
할리우드는 말 그대로 ‘셀럽들의 전쟁’입니다. SNS에 올리는 사진 한 장, 문장 하나 자신의 유명세와 직결되기 때문에 함부로 하지 않죠. 그런 셀럽들의 전쟁터에서 최고의 인기인 중 한 명인 킴 카다시안의 팬들이 메간 폭스를 저격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메간 폭스는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미카엘라’ 역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유명 래퍼 머신건 켈리와 연애 1년 반 만에 약혼해 큰 화제가 되었죠.
그 미모만큼이나 메간 폭스도 할리우드에서는 내로라하는 셀럽의 위치에 있는 연예인입니다. 당연히 늘 패셔너블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죠. 실제로 지난 11일 머신건 켈리로부터 받은 반지가 4억 원을 훌쩍 넘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런 메간 폭스가 느닷없이 킴 카다시안의 팬들로부터 항의를 받아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바로 메간 폭스가 킴 카다시안이 입었던 패션을 따라한다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킴 카다시안이 과거 입었던 몇몇 옷과 메간 폭스의 옷이 유사한 사진이 공개되어 ‘메간 폭스가 킴 카다시안을 따라 하고 있다’라는 주장에 힘을 실어줬습니다. 심지어 과거 메간 폭스가 ‘<카다시안 따라잡기>를 즐겨본다’라고 한 것을 지적하며 우연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