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한 이솔이
최근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 변신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로 알려진 이솔이가 단발머리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말머리로 변신한 사진을 올리며 “중학생 이후 단발을 처음 해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솔이는 “(긴 머리를) 20년 고집해왔으니 질릴 만도 했다. 신기하게도 주변에 단발머리를 하는 친구들이 많아지는데, 다들 이때가 되면 짧은 머리를 선호하게 되는 것인지 나도 그중 하나 인지 알 수 없지만 내게는 도전 같은 마음이었다”라고 밝혔다.
단발머리에 대해 그녀는 “삶이 더 다채로워지기를 바라면서 변화를 담대히 받아들이는 내가 되길 바라면서 30대 중턱에서 드디어 단발로 돌아갔다”라고 말했다.
이솔이는 개그맨 박성광과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집의 수정씨’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도 진행했는데, 이후 특별한 연예계 활동을 진행하지 않았다. 결혼 당시 박성광 역시 이솔이를 직장인으로 소개했다고.
한편, 이솔이의 단발머리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단발 고민 중인데 너무 예쁘다” “헤어스타일이 달라지니까 얼굴도 뭔가 달라진 느낌” “나도 단발로 잘라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