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세븐” 전참시 방송 출연
이다해 “처음에는 호감 없었다” 발언
일각에선 “곧 결혼하기 위한 출연” 아니냐는 말까지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연예계 공식 커플 하면 ‘이다해♥세븐’이 빠지지 않고 거론된다. 두 사람은 16년도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시점 7년 차 커플이다.

이다해는 당시 소속사 JS픽쳐스를 통해 “친구 사이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븐 소속사 일레븐나인 측도 “두 사람은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준 사이로, 수 개월째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라고 알린 바 있다.

출처 : tvN ‘인생술집’

지금까지 약 7년 간의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데,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함께 출연하여 두 사람의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다시 한번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이다해는 ‘전참시’에서 “처음에 세븐에게 호감이 없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이후 세븐의 적극적인 구애에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었다며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다해와 세븐은 배우 최성준을 통해 만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 최성준은 “둘 다 나한테 서로의 과거를 물어보지 않았다”며 입을 열었다.

이다해는 “과거가 심플하잖아”라며 당당히 맞받아쳐 다른 이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세븐이 연애를 한 번 하면 오래 하니까”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였다.

이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세븐의 전 여자친구인 배우 박현별에 주목했다.

세븐과 박한별이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유출되면서 공식적으로 만남을 인정했으며, 고교 시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이후 12년 만에 결별을 맞은 바 있다.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눈물의 연애사.. 이다해 세븐의 7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진호는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은 굉장히 높게 점쳐지고 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세븐과 이다해가 ‘결혼하지 않으면 오히려 이상할 정도’라고 귀띔했다”고 두 사람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실제로는 두터운 애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완전 깨를 볶는 커플이라고 한다. 일각에서는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 동반 출연이 결혼 밑작업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올 정도”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7년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은 시간이다. 대단하다”, “두 사람 보기 좋다”,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2
    좋아요
    19
    감동이예요
    2
    화나요
    17
    슬퍼요
    8

    1

    1. 결혼까지못감 ㅎㅎ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