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WINSTV 19일에 영상 한편 업로드
고우석 선수, 러쉬에서 머리 감은 일화 공개
샴푸에 세수까지 하고 가
팬들 사이에서 귀엽다는 반응 폭발
지난 19일 ‘LGTWINSTV’에서 LG 트윈스 마무리 투수 고우석 선수의 근황 영상을 전해 팬들을 폭소케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우석 선수는 LG 트윈스 이정용 선수와 함께 러쉬 매장을 방문한 이야기를 전했다.
고우석 선수는 이날 고기를 먹고 나서 옷에 밴 냄새를 빼기 위해 러쉬 매장을 방문했다. 심지어 러쉬 제품을 사려고 들어간 것도 아니었던 것.
고우석 선수는 “분명 향 맡아보면서 음식 냄새를 빼려고 했는데”라고 말하며 정신을 차려보니 손 닦고 “어… 네” 하면서 핸드크림을 바르고 있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러쉬 직원의 서비스에 놀란 고우석이 ‘손도 닦아주시네요?”라고 묻자 러쉬 직원은 “머리도 감겨줘요”라고 답하였다.
직원에게서 머리도 감겨준다는 말을 들은 고우석은 바로 함께 있던 이정용에게 머리를 감아보겠느냐 물었고, 이정용이 거절하자 고우석은 당차게 “나는 감을래요”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렇게 러쉬 직원은 고우석의 머리까지 감겨주었는데, 사실 고우석은 머리만 감은 것이 아니었다. 샴푸 + 헤어팩 +컨디셔너 + 에센스에 드라이까지 전부 받아 거의 미용실 급의 서비스를 받았다고 전했다.
추가로 샴푸가 얼굴에 닿아 세수에 스킨케어 서비스까지 받고 왔다는 이야기를 더해 팬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일부 팬들은 황당함을 비추기도 하였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우도리 귀여워!”, “해맑아 보여서 좋다”, “풀코스를 밟았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대부분 고우석 선수가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고우석은 “헤어팩은 진짜 맘에 들어서 샀어요”라며 마지막으로 “이렇게 제대로 씻고 왔다고 합니다”라고 마무리하며 해맑게 영상을 끝냈다.
고우석이 헤어팩을 샀다는 이야기에 한 누리꾼은 “유퀴즈에서 러쉬 매니저님이 저 정도 케어 받으면 상품 사간다던데ㅋㅋㅋ 진짜 사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우석 선수는 지난 3일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2’에 출연하여 숨겨뒀던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홈런을 날렸다.
치밀한 머리싸움이 오갔던 돼지 씨름부터 승부를 결정짓는 신발 던지기까지 다양한 훈련을 즐긴 결과 LG트윈스의 특급 마무리 투수 고우석 선수의 선전으로 수창 팀이 최종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