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인스타그램 스토리
지드래곤 태그하며 “영광”
강민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드래곤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그녀는 “영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모티콘을 사용하며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했다.
강민경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게시물은 지드래곤이 지난 1일 공개한 사진이다. 지드래곤은 ‘새해福많이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거울에 플래시를 비추며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때 지드래곤이 사용한 휴대폰 케이스에는 그립톡이 부착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강민경이 론칭한 브랜드 제품으로 강민경은 이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한 것으로 보인다.
강민경은 지난해 패션 브랜드 ‘아비에 무아’를 론칭했다. 그녀는 평소 패션 센스가 좋은 걸로 유명했다. 강민경의 사복 패션은 매번 화제가 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녀의 브랜드 론칭 소식이 전해지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강민경은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저는 직업 특성상, 좋은 물건을 접하거나 귀하고 멋진 옷을 입는 것에 기회가 많았어요.. 혹자가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그 경험 하나로 겁 없이 브랜드를 론칭해 참 많은 일을 겪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럼에도 제 취향을 믿고 꾸준한 관심과 분에 넘치는 사랑을 주시는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드래곤이 사용한 그립톡은 AVE Phone Knob (Dark Nickel) 제품으로 가격은 5만 5천 원이다. 색상은 3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이 제품은 아비에 무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이 제품은 쇼핑몰에서 주문량 폭주를 보이며 지드래곤 효과를 톡톡히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 instagram@iammingki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