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kg까지 감량해 리즈 갱신한 송가인
친환경 털코트로 개념 행보
어머님 아버님의 아이돌, 송가인의 근황이 최근 화제입니다. 송가인은 2019년 서바이벌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진’ 자리를 차지하면서 웬만한 한류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트까지 성공해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중학생 때부터 국악을 전공했던 송가인은 2010년 우연히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오랜 무명 세월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중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해 압도적인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대중의 지지를 받으며 최종 우승 자리를 차지했는데요.
일약 스타덤에 오른 송가인은 행사 한 번에 3500만 원의 행사비를 버는 등 승승장구를 이어갔습니다. 2020년에는 국내 최초로 멜론 스트리밍 4천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그런 송가인은 최근 44kg까지 감량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해 팬들을 환호하게 했습니다. 송가인은 지난 30일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 화보를 올리며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자태를 뽐냈는데요.
또한 지난 5일에는 호랑이 문양이 있는 독특한 털코트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가인이 입은 털코트는 비건 제품으로, 동물 가죽 대신 비동물성 소재인 인조모피로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네티즌들은 새해를 훈훈하게 밝히는 송가인의 ‘개념 행보’에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류기진 인사 드립니다
송가인 잘됐게감사드립니다
오라버니저는 해주시고 다른 모릅니다
내가 여동생 오빠 잘됐고 간사드립니다
이노래드립니다 류시진 노래드립니다
왁스 노래드립니다 오빠 왁스드립니다
사랑스럽고 복스러운 송가인의 무궁한 발전과 신곡 대박을 기원합니다,. 💛👍💯♥♬🍒💕
송가인 응원합니다.
눈은 무녀, 키는 x자루, 노래는 인정
참 인격하고는~~ 꼬인 사람 쯧쯧
좋은 마음으로 사세요.
그래야 복 받습니다.
#송가인 #국민가수 항상응원합니다
예쁘네요
송가인 최고최고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저의 비타민 엔돌핀 입니다
가인아 제발그러지말거라 44라니ㅡㅡ 아님얼굴도고치지그러냐 양지은처럼ㅎ 그라그 지은이는 스타되다그 다들용쓰드라 ~~ 돈벌어서 므해 기부좀하고살지? 그래야 주위분들 칭찬하고그라징 안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