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최연소 억만장자
6살 때 개인 저택, 슈퍼카 소유

9세 Muhammed Awal Mustapha는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엄청난 부자로 알려진 나이지리아 유명 인사 이스마일리아 무스타파의 아들로 몸파라는 이름을 사용한다.

몸파는 2만 5천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몸파는 6세에 첫 저택을 소유했으며 전용기를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

몸파의 가족은 나이지리아와 두바이에 각각 집을 소유하고 있다.

몸파의 아버지는 아들의 여섯 번째 생일을 맞이해 첫 저택을 선물했다. 몸파의 아버지는 당시 “자신의 집을 소유하는 것은 최고의 감정 중 하나이다. 말로 표현할 수 없고 돈으로 측정할 수 없는 기분이다”며 “내 아들이 새 집에 온 것을 축하한다. 이 집은 아빠의 선물이야”라고 말했다.

또한 몸파의 부모는 아들의 첫 차로 벤틀리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스마일리아 무스타파의 SNS에서도 역시 몸파 가족의 호화로운 생활을 엿볼 수 있다. 가족들은 여러 대의 슈퍼카는 물론 전용기를 타고 여행하며 명품 쇼핑을 즐기곤 한다.

이스마일리아 무스타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약 119만 명이다.

몸파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호화로운 대저택에는 람보르기니, 페라리 등을 비롯한 슈퍼카가 나란히 놓여있다.

몸파는 명품 브랜드의 옷을 입고 슈퍼카에 앉아 사진을 찍는 등 호화로운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몸파의 아버지인 이스마일리아 무스타파는 약 120억 원 이상의 돈 세탁 혐의를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몸파의 사진에 ‘넌 진짜 축복받았어’, ‘와 집 좀 봐’, ‘완벽한 슈퍼 리치’, ‘부자라서 인생이 매일 행복할 듯’, ‘최연소 백만장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괄 출처 : instagram@momphajnr

리뷰 랭킹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2
    좋아요
    7
    감동이예요
    4
    화나요
    22
    슬퍼요
    14

    25

    1. 쉽세리

    2. 쉽새리

    3. 부럽다

    4. 아이를 저런식으로 배우면 버릇나뻐지는데…
      나는 돈없지만 저런 호화생활 하나도 안부럽다…

      • 저 아이가 운이 좋은거고 저 아이는 타고난 인격의 소유자입니다 그리고 아이를 어떤 방식으로 가르치는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괜히 부러워서 욕하지 말고 그냥 와 좋겠다,대단하다 라고 부러워하고 꺼지세요.
        아이의 아버지가 아이에게 면허따지 말고 도로에서 그냥 바로 풀악셀 밟으라고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부러워서 몸 부림 치지말고 가세요

      • 부러우면 부럽다해 개세리야

      • 마자요 마두 안부럽습니당

        • 맞아요 하나도 부럽지 않습니다 아버지가 저러니 지아들도 저렇게 돼면 지알들이 지가한짓을 보고 따라하게 돼면 버릇나뻐지고 나중에 커서도 자동차나 홈치고 말것입니다. 여러분 그리고 자기가 살고있는 나라에 먹칠하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지가살고 있는 지역에서도 GTA5 실사판 으로 만들어 벌릴껍니다. 여러분 에휴 한심한 것들이죠 자기 아들이 커서 무얼배울려고 하나 진짜 어이가 없네요 존나 어이가 없죠 그리고 그혐이죠 그혐이여도 아주그냥 핵그혐 입니다 여러분 여러분 저거는 그냥 돈갔다가 존1나게 쓰고다니는 억만장자가 아니라 그지장자 입니다 여러분 진짜 여러분들이 봤을때 억만장자 가 아니라 그지장자 인거 같죠 ?? 진짜 부러워 하지마세요 여러분 저것들은 그냥 개무시하는게 아예 나을것 같습니다.

    5. 깜디

    6. 돈이썩었네0파

    7. 참 , 6살애한테 돈으로 도배하고 성장하는데 행복하겟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생각이 참 긍금하다 .. 있으면 좀 한쪽구석에서는 굶어가고 병들어가는아이들이있는데 도움의 손길을 주고사면 안될까 .. 얼마나 더 어리석은 삶을 살아야 깨닫을까 …

      • 아니 굶어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후원을 했는지 안 했는지는 모르는거 아님? 그리고 자신의 아이를 행복하게 키우는게 부모의 마음인데 돈으로 도배라는 말이 맞는 말일까?
        그리고 너는 돈 많으면 행복하지 안 행복하냐 ㅂㅅ아?
        그리고 어리석은 삶을 살아야 깨닫을까는 저 자들이 어리석다는 뜻이고 저들이 세계1등 아이들 후원자여도 네 입에서 그런말이 나올까? 겉모습으로만 사람을 표현하지 말라 부자라고 모두가 나쁜것은 아니다 돈이 많고 적고 상관 없이 그 사람의 개인적인 도덕심의 문제다 애초에 너가 없이 태어나서 부러워서 그런거다 가진 사람은 나쁘다는 말이 안된다https://youtu.be/anDiWr4Vx30
        이거 보고 와라
        네 생각이 정답이 아니다
        추측은 의문을 각인 시킨다 그래서 추측성 질문을 하면 안된다 그리고 그 추측이 돌고 돌아 추측이 사람들에게 확신이 될수있다 이런 너의 만행은 너의 기억속에서 사라지지만
        만약에 진짜 만약에 저 아이가 이 댓글을 보고있다면 그 아이는 그분이 매우 매우 나쁠것이다 너의 생각대로 댓글을 쓰지마라 물론 댓글 나쁜것은 아니나 누군가에게 피해가 가는 댓글을 쓰지 말라

    8. 참 , 6살애한테 돈으로 도배하고 성장하는데 행복하겟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생각이 참 궁금하다 .. 있으면 좀 한쪽구석에서는 굶어가고 병들어가는아이들이있는데 도움의 손길을 주고사면 안될까 .. 얼마나 더 어리석은 삶을 살아야 깨달을까 …

      • 돈으로 도배하고 성장한다고 나쁜쪽으로 성장한다는 법이 있습니까?그러는 당신은 한쪽구석에서 굶어가고 병들어가는 아이에게 손을 내밀어 준적이 있기는 합니까?

    9. 족빼이치는데 현타오네 개십

    10. 어쩜 좋아ㅠㅠ 6살에 알아야 할 감성이 있는데 벌써 부터 돈으로 세상을 알아가면… 넘나 좋을듯 ㅋㅋ 역시 돈이 최고야~~

    11. 헐 갑자기 아프리카 어려운 사람들 도우고 싶은생각이 잠시
      사라지네 참내~~~~

    12. 부럽노 무스게이 ㅠ 여기서 이렇게 한남충들의 시기질투받고 욕얻어 처먹는걸로만해도 성공한 인생이노 ㅋㅋ

      • 한남 ㅇㅈㄹ ㅋㅋ 븅신

        • 쿨찐 냄져 등판이노 ㅠ 게이야 남 시기질투 그만하고 니 인생을 살아라 이기야 ㅠ 언제까지 남 잘되는꼴보고 홧병나서 요도딸이나 칠라그러노 ㅠ

    13. 솔직히 부러우면 부럽다고 하는게 맞는데 ㅇㅅㄲ들은 부러우면 진다는 생각이 뇌에 박혀있어서 안부럽다고 정신승리 하면서 쟤 부모를 욕하는게 꼴보기 싫다

    14. 야이병신아 니애가 한참 성장해가는 상황인대 한쪽은 병들어서 죽어가는 아이들이 있는대 도움에손길이 돼어주지않고 도움을 주고사면 안됄까?? 시발아?? 그리고 니는 도덕심이 없어뵹신같은년아그리고 니돈은 아무때나 펑펑쓰고다니까 아주 돈이 땅파면 아주 거저나오지?? 아니 틀렸서 니돈은 썩었단말이야 병신같은년아 에휴 진짜 니자식을 그렇게 가정교육을 그렇게 시켰냐 ㅅㅂ아?? 니가 우리나라 사람들한태 뚜까맞고나서 참교육 당하고 싶지 ??

      • 워워~ 한발 빼고 화풀어

    15. 애 너무 징그럽게 생김 무릎 시커먼거봐라 으

    16. 나이지리아에 저렇게 까지 호사스런 삶을 사는 사람들이 있었군요~ 우리나라에서도 찾기 힘든데~ 앞으로 나이지리아가 도와달라고 할 때, 그냥 개 무시해야 함~ 지난 WTO 사무총장 자리도 오콘조 후보가 확정되지도 않은 상황에서도 당선된 양 끝까지 우기더니만~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