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3대장’ 서현숙
SNS에 맥심 화보 사진 공개
2018년 최단기간 완판 기록한 바 있어


최근에는 ‘치어리더‘라는 직업이 아이돌 못지않은,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직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미모면 미모, 몸매면 몸매, 여기에 끼와 춤 실력까지 갖춘 치어리더들은 경기장을 찾는 팬들과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곤 한다.
이 가운데 유독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을 흔히 말해 ‘치어리더 3대장’이라 부르곤 하는데, 두산베어스 소속 치어리더 서현숙도 이 ‘3대장’ 중 한 명으로 꼽힌다.
이런 서현숙이 최근 남심을 자극하는 화보 사진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서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올려도 된다고 허락받았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른 몸매와는 반전되는 은근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서현숙 치어리더의 모습이 담겼다.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상의에 분홍색 조명은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까지 자아냈으며 특히 작은 얼굴에 큰 눈과 도드라지는 콧대, 턱선 등은 감탄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2장의 사진에 서현숙은 ‘맥심‘, ‘웹 화보‘ 등의 해시태그를 달았다.

앞서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의상을 입은 사진을 올리며 “곧 화보가 나올 건데 무슨 화보일까요?”라며 화보 사진 공개를 예고했던 서현숙.
이를 통해 누리꾼들은 서현숙이 ‘지난 2018년 맥심 11월호에 이어 또 한 번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아니냐’라며 감탄과 기대를 드러냈다.
그도 그럴 것이 실제 서현숙이 표지 모델로 나섰던 2018년 맥심 11월호는 역사상 최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며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당시 맥심이 서현숙 치어리더의 화보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에서 조회수 133만 뷰를 돌파했는데, 이는 맥심이 업로드한 영상 가운데 31위에 해당하는 높은 조회수다.
한편 1994년생 치어리더 서현숙은 금발의 단발머리, 귀여운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 등을 자랑하며 많은 스포츠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현재 서현숙은 두산베어스 외에도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GS칼텍스서울Kixx, FC서울 등의 스포츠 구단 치어리더를 맡고 있으며 야구, 농구, 축구, 배구, 아이스하키에서 모두 우승을 경험해 본 치어리더 중 한 명이기도 하다.
2019년에는 ‘중랑천 박효신’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고승형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당시 두 사람은 2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