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1’ 이아영, 시즌 2 이창수와 친분 드러내
3일, 개인 SNS로 사진 게재
이창수, 김은영과 결국 결별 소식 전해
김은영 “남자친구는 아직 안 생겼다”
‘돌싱글즈1’에 출연한 이아영이 시즌 2에 출연한 이창수와 의외의 친분을 드러냈다.
3일, 이아영이 개인 SNS를 통해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아영은 지인들과 함께 이창수를 만난 모습이다. 이어 그는 “창수님을 만나다”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해하는 반응이다.
이아영은 MBN ‘돌싱글즈 1’에 출연해 추성연과 동거 후 최종 선택까지 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현실적인 문제로 실제 연인으로 이어지지 못했다고 밝혔으며 최근 추성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창수는 MBN ‘돌싱글즈 2’에 출연하여 김은영과 교제를 시작했었다. 그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경찰 공무원으로 나와 김은영과 커플로 성사되어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쌈싸라’ 커플로 사랑받았으나 지난 1월 9일 방송된 ‘돌싱글즈2’ 마지막 회에서 결별 소식을 알렸다.
당시 방송에서 김은영은 “(이창수와) 잘 만나고 있다가 성향 차이가 심해 이틀 전에 헤어졌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창수는 “우리는 기복이 심하지 않나. 좋을 때는 좋고, 전쟁 같은 사랑을 했다. 전쟁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잠깐 휴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은영은 “이번에는 진짜라는 생각이 드는데, 오빠가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더라. 그런 말은 안했었는데 그렇게 말을 하니까 나도 상처받기 싫고, 받아들여야 될 때가 온 것 같다”고 털어놓으며 이창수와 연락 안하고 있으며 많이 좋아했었지만 지금은 아니다”라고 딱 잘라 선을 그었다.
최근 김은영은 다시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은영은 ‘돌싱글즈 2’ 촬영 당시 언급된 바 있었던 PT 선생님과 연락을 하냐는 질문에 “그 선생님과는 연락을 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또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남자친구는 아직 안 생겼다”라고 밝혀 이창수와는 확실한 결별을 선택했음을 느끼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