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엘리트 배우 이시원
비키니 입고 근황 알려
배우 이시원이 수영복을 입은 채 늘씬한 몸매를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시원은 과감한 절개가 눈에 띄는 화려한 수영복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이시원의 몸매에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최근 22일 방송되었던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등장해 자신의 근황을 전해오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에서 이시원은 “현재 10개의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로 이시원은 투명마스크, 음료 용기, 카메라 촬영 방법 방호복 등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같은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디자인권을 이용해 구두 디자이너로도 활약 중이라고 밝혔다.
이시원은 어린 시절의 꿈이 화가였다면서도 “부모님의 압박이라기보다는 공부를 해야 하는 분위기였다면서 고등학교 때 더 공부를 열심히 했다. 그런데 화가를 안 해보면 후회할 것 같아 구두 디자인을 시작했다. 화가가 되고 싶은 꿈을 숙원사업처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그의 아버지가 멘사 협회 회장을 역임한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동생 역시 서울대학교를 졸업해 엘리트 집안으로 알려진 바 있다.
엘리트 집안의 딸답게 이시원 또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졸업에 이어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학위까지 받은 바 있다.
이시원은 서울대학교 동문인 의사와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배우 이시원은 오는 27일 처음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 출연한다고 전해져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