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훈, 비위생·비매너 태도 논란
배우 권율, 상반된 태도로 극찬받아
성훈 과거 발언 재조명


최근 tvN ‘줄 서는 식당’에서의 성훈의 태도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성훈의 태도 논란과는 정반대의 태도와 매너를 보인 배우 권율 역시 화두에 오르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누리꾼은 ‘성훈 태도 논란에 같이 말 나오는 중인 남배우 권율‘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7월 11일에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 출연한 권율은 박나래의 음식 취향에 맞게 사전에 음식점을 찾아봤다.
유튜버 ‘입짧은햇님(햇님)’과 박나래와 함께 식당 줄을 서던 권율은 갑자기 비가 내리자 박나래의 머리 위로 손을 씌워주며 비를 막아줬다.
이어 줄을 서는 지루한 시간 동안 “(평소에도)2~3시간 정도 줄 서서 먹는다”, “줄 기다리는 동안 줄이 빨리 줄어들게 해달라고 하늘에 기도한다” 등의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기도 했다.

그동안 “줄 서본 적 없다”고 밝혔던 게스트들이 출연할 때마다 다소 걱정했던 햇님과 박나래도 권율의 말을 듣고 안심했다.
박나래는 “우리랑 같은 마음인 거야”라고 말하며 줄 서는 것을 힘들어하지 않아 하는 권율에게 안심하는 마음을 비쳤다.
이어 박나래는 “저희 줄 친구들이 그전까지는 거의 줄을 안 서던 분들이 오셨거든요”라고 말했고 햇님도 “우리 힘들었어요. 막 눈치 보이고요”라며 공감했다.
이에 권율은 “저는 그들과는 다릅니다”라며 웨이팅 내공을 어필했다.
1차 식당인 신사동 해장국집에서 식사를 하는 동안 권율은 밥공기를 공중에 한 바퀴 돌리는 묘기를 보이고 가벼운 농담을 던지는 등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 매워하는 햇님에게 물을 따라주고 햇님이 큰 육전을 집어 들자 “잘라드릴까요?”라고 물으며 출연진들을 배려하는 태도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권율이 사전에 조사하고 추천한 2차 맛집인 신사역 근처 숙성고기 맛집으로 햇님과 박나래가 향했다.
돼지 뒷다릿살을 맛본 박나래는 “고기에서 마늘빵 과자 맛이 난다”며 감칠맛에 감탄했고 햇님 역시 “인생 맛집이다”며 극찬했다.
박나래는 “권율 씨한테 절 한번 해야겠다”라며 권율이 추천한 맛집에 만족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같은 권율의 배려 넘치는 태도와 매너로 앞서 비위생적이고 무례한 태도로 논란이 됐던 배우 성훈이 비교되고 있다.


앞서 성훈은 8일에 방송한 tvN ‘줄 서는 식당’에서 “줄 못 선다. 대기 인원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바로 옆집으로 간다. 다른 데 가자”며 줄 서는 것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또 박나래의 팔을 잡아끌며 “너 따라와 봐”라고 반말을 던져 박나래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식당에 들어선 성훈은 굳은 표정으로 아무 말 없이 공용집게로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렸고 고기가 익자 집게로 고기 여러 점을 한꺼번에 입에 넣어 햇님과 박나래를 당황하게 했다.
식사 도중 성훈은 고개를 왼쪽으로 기울이고 땀을 털어냈다. 이에 음식 앞에서 비위생적인 행동이라는 지적을 누리꾼들 사이에서 받기도 했다.
‘줄 서는 식당’에서 성훈의 태도와 비매너가 논란이 되자 과거에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의 성훈의 발언도 재조명받고 있다.
덥수룩하게 수염을 기르고 등장한 성훈을 보고 여성 패널들은 경악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시언이 “멋있지 않냐”며 그를 옹호했고 성훈은 “남자랑 여자랑 보는 눈이 다르다”며 맞장구쳤다.
화사 역시 “저는 수염 난 거 좋다. 수염 기르는 거 멋있지 않아요?”라고 칭찬했지만 성훈은 “어쩌라고”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시언이 “뭘 또 그렇게 진지하게 받아들이냐?”며 성훈을 타박했고 화사는 “그래요. 산적같이 생겼어요”라고 말하며 성훈에게 마음이 상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훈의 태도 논란에 지난 10일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촬영을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청자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 앞으로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라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절제의 미가 필요하다.
먹는것 좋아하는지 다 아는데, 입에다 막 우겨넣는 모습은 좀그렇다… 나도 그런지 점검 해봐야지-
예전부터 남 배려하는게 없어 보였다.
개인적으로 성훈 너무 싫다. 기를쓰고 먹는 모습도..
성훈이 싫은사람 있듯이 박나래도 싫다
성훈이 싫은사람 있듯이 박나래도 싫다
왜케 사소한거에 이러는지. 걍 잼있게 보면 될껄
별것도 아닌것 같다 무진장 이슈 만드네요 ㅠ
솔직히 난 넘 솔직해 좋았는데 보통 남자들 다 비슷 하ㅣ 안나요 장볼때 쇼핑할때 줄서서 기다릴때 여자인 나도 개 지겨운데 짜증낼수도 있지 뭐 이런걸루 인성까지 얘기하고 그래요 헐 대박 이케 인성 논하는 분들은 대체 어떤 인성 일까요 이런 말 행동도 이해 못하는분이 ㅋ
안 재밌고 불편하니깐 그러는 거죠.
줄서는 곳인 줄 모르고 나왔다면 방송 자기가 뭐 나가는지도 모르고 나오는 거고 알고 나온건데 저러는거면 이상한 사람인거죠 완전 불편해요
맞아요 보통 사람들 기다리는거 좋아하는사람 없죠 덥고 짜증도 낼수있지 그렇게까지 한사람을 이상하게 만드는건 아닌것 같아요 집게로 고기 집어먹을수도 있고 나래랑 친하니까 그럴수 있다 생각해요 별일도 아닌것갖고 괜히 사람 헐뜯고 깍아내리는건 아니라고봐요 난 성훈이 재밋는데 재미없으면 안보면되는거죠
방송이잖니ᆢ생각좀하자
이딴게 뭔 이슈라고~ 그냥 재밌자고 예능하고 웃고 넘어간걸 가지고 시청율 안나오니 그저 까기 바쁘내~
식당에 돈받고 가서 먹는 프로그램 세상 너무 많아서 시청율이 안나오는건데 뭔 이슈를 만들겟다고 헛소리까지 해대나,,,
뭘해도 불편하다고 난리치니 코미디가없어지고 예능도 점점 재미없이지지
작가나 피디도 게시판 눈치만보고
물론 출연자도 조심해야겠지만 그렇게 ㅈㆍㅇ색하고 볼거면 뉴스나 시사프로보면될것을
요즘 예능은 한낱 기레기다 무분한 프로그램 만들어 애초부터 어떤걸 대중들에게 시사할껴란 기대감은 아예 없고 그저 서로 상대방 헐뜯기 말장난 지들만 알아듣는 줄인단어 국민정서에 맞는 출연진들의 행동들은 날이갈수록 저질화로 석화됐다제작진의 수준과 편집자의 사고방식도 개선되려면 멀고도멀다 썩은 쓰레기 예능들
훈?
미친.넌ㆍ좀굶어봐야알어!
훈.세상이어는때인데!
본방봤는데 논란이될만한건 그닥없던데 왜까는거지? 햇님이도 집게흡입 박나래는 조금먹고걍 별로 이상할것도없드만
이거 방송사에서 다 컨셉 짜서 하는거임?그리고 비위생적인 행동을 했다고 해도 뭔 상관임?그냥 안보면 될 것을.그리고 하나 더 님들도 만약에 뜨거운거 먹고 땀 흘리면 옆에 있는 사람 들이 미쳤다고,드럽다고ㅠㅠ 하면 기분 좋음?아무튼 성훈 파이팅!😄
눈빛이 무서워요ㅠ
인상이 그닥
이새낀 대가리가 똥 멍청햠
얘는 무섭게 생겼어ㅋ
음시 복있게 먹어
쪼끄만한게
음시 복있게 먹어
인성이 보인다
인성이 너무 잘 보인다
이프로 안했으면!차라리 ! 어려운이웃에! 봉사해! 돈 지 룰!
그냥 비호감이네요. 드라마만 하세요.
관상은과학
박나래 애는 방송에서 보기싫다
개인적인 나의 생각 주는거없이
비기싫어요
박나래 애는 티비서 보기싫어
주는거없이 싫다 개인적인 나의
생각
어쩌라고 저런대사도, 다 작가가 써주는건데, 감정이입 제대로들하네
별 사소한 것 가지고 꼬집어됬까 마냥 즐겹게 생각하고 뒤에서 조금만 코치하면 될것을 세상에 떠들어 되는 사람치곤 좀 심하다 생각 됩니다 본 모습 보이고자 하는것은 예능이닌깐 지식인들 처럼 살짜쿵 뒤에서 재미있게 갈.쳐 주면 될것을, ㄱ 본인 보다 놀란을 마드는 사람들이 더 웃기는 짬뽕 들이군요. 너흰 똥 안싸고 사실상 집게로 안먹어봤냐? 난 너흐도 다해봤을거라 생각 한다. 난 요저 숙녀 이지만 사실상 남즐하는거 다해본것같다 다 기억은 나진 않지만. 크게 떠들어서 좋을게 없다는 말이에요
이건뭐 사람하나죽이자는 악의적인기사네;;;;;;
별이상한 내용도아니구만
칭찬 할 일 있으면 칭찬만 해라.
넘 까지 말고~~~불편하다.
ㅋㅋ뭔 재미있게 촬영을해ㅋㅋㅋ느그들은 개념이 없냐?
그럼 잔인한거 재밌어하면 사람쳐죽이는거 올리고 재미있게 하려고 그랬어요 이지랄해도 되는거냐??
사람 못배운티 ㅈㄴ나네진짜 인생좀 똑바로쳐 살았으면ㅋㅋ
생긴거에 메너를 다 써서 인성은 ㅇ.대.. 대인가????
그냥 방송은 방송으로 봅시다.
좋은점도 있고 나쁜점도 있습니다.
사람은 다들 그렇지않나요?!
넘 그러신다 잼미있게 하다보려하니 오바 하셨나보내요 응원 합니다 성훈님 응원 합니다 나래님도 응원 해요~~싫으면 보시마세요 보면서 이리 나쁜말로 공격 하시는지